12/8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을 따라 믿음으로 행하는 하루를 기쁨으로 시작합니다.

☘️ 그리스도께서 행하신 대로 행하십시오

Walk As He Walked

“누구든지 그의 말씀을 지키는 자는 하나님의 사랑이 참으로 그 속에서 온전하게 되었나니 이로써 우리가 그의 안에 있는 줄을 아노라 그의 안에 산다고 하는 자는 그가 행하시는 대로 자기도 행할지니라”(요일 2:5-6)

하나님의 사랑은 거듭난 우리 안에서 이미 완전해졌습니다. 그분의 사랑은 우리 안에 거하시는 성령으로 말미암아 우리 심령 안에 부어졌습니다(롬 5:5).

더 이상 “오, 주님! 제 심령에 당신의 사랑을 더 부어주세요!”라고 기도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심령 안에 하나님의 사랑의 충만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이 사랑하시는 것처럼 사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우리에게 “그가 행하시는 대로 자기도 행할지니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리스도 안에 거한다고 주장하려면 그분이 행하신 것처럼 행해야 합니다. 그분을 본받으십시오. 그분은 사랑이 의인화되신 분이십니다.

에베소서 5:1-2은 우리에게 사랑 가운데 행하며 그분을 본받으라고 말합니다. “그러므로 사랑을 받는 자녀 같이 너희는 하나님을 본받는 자가 되고 그리스도께서 너희를 사랑하신 것 같이 너희도 사랑 가운데서 행하라 그는 우리를 위하여 자신을 버리사 향기로운 제물과 희생제물로 하나님께 드리셨느니라”

우리는 하나님과 동일한 생명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분처럼 살고, 행하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고린도전서 2:16은 말합니다.
“… 그러나 우리가 그리스도의 마음을 가졌느니라”

따라서 주님처럼 상황에 절대 겁먹지 마십시오. 모든 상황 가운데 신성의 영광과 능력을 나타내십시오.

그 무엇도 예수님을 제한할 수 없었습니다. 그분은 이 세상의 세력들과 요소들에 대한 절대적인 통치권을 행사하셨습니다.

당신이 직면하는 상황들이 얼마나 도전적인지 상관없이, 그 상황들에 겁먹지 마십시오. 예수님께서 행하신 것처럼 행하십시오!

오늘날 당신은 그분의 나타남이자 표현입니다. 진정한 기독교란 바로 그리스도의 삶을 사는 것, 당신 안에 그리고 당신을 통해 그리스도가 드러나고 역사하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내 영을 강하게 세우고, 내 삶을 영광에서 영광으로 변화시키는 당신의 말씀의 심오한 진리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사랑은 내 심령에서 완전해졌습니다. 비참한 세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당신의 사랑이 나를 통해 흘러갑니다. 나는 그리스도의 표현이자 나타남입니다. 나는 그분의 영광, 능력, 의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요일 4:16, 요일 4:17, 엡 5:1-2

(새번역) 요한1서 4:16 우리는 하나님이 우리에게 베푸시는 사랑을 알았고, 또 믿었습니다. 하나님은 사랑이십니다. 사랑 안에 있는 사람은 하나님 안에 있고 하나님도 그 사람 안에 계십니다.

(새번역) 요한1서 4:17 사랑이 우리에게서 완성되었다는 사실은 이 점에 있으니, 곧 우리로 하여금 심판 날에 담대함을 가지게 하려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렇게 담대해지는 것은, 그리스도께서 사신 대로 또한 우리도 이 세상에서 그렇게 살기 때문입니다.

(새번역) 에베소서 5:1 그러므로 여러분은 사랑을 받는 자녀답게, 하나님을 본받는 사람이 되십시오.
(새번역) 에베소서 5:2 그리스도께서 ㉠여러분을 사랑하셔서, 우리를 위하여 하나님 앞에 향기로운 예물과 제물로 자기 몸을 내어주신 것과 같이, 여러분도 사랑으로 살아가십시오. /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우리를’

📚 1년 성경읽기

계 1:1-20, 단 11-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