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일 주일 입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께서 만드신 은혜의 날입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기쁨 가득한 주일 되세요~
☘️ 마귀를 떠나라고 꾸짖으십시오
Tell The Devil Off
“우리로 하여금 빛 가운데서 성도의 기업의 부분을 얻기에 합당하게 하신 아버지께 감사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골 1:12-13)
오늘의 본문 구절이 과거시제를 썼다는 사실에 주목하십시오. 이는 약속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이미 일어난 일입니다.
우리는 빛 가운데서 성도의 기업의 부분을 얻기에 합당하게 되었습니다. 아버지께서 우리에게 자격을 주셨습니다. 할렐루야!
13절은 이렇게 말합니다.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
여기서 등장한 “셨으니”라는 단어는 구출이 이미 완료된 상태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하나님은 이미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구출하셨습니다.
또한 이 구절에 언급되는 “권세”라는 단어는 “엑수시아(그리스어)로 “통제” 혹은 “지휘권”으로도 번역되며 하나님께서 이미 우리를 어둠의 통제와 지휘권에서 옮기셨음을 강조합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어둠의 통치권, 관할권, 영향력, 권세에서 해방하셨습니다. 이 진리를 묵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마귀를 두려워하거나 그들의 행동에 영향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마귀에 대한 절대적인 통치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일 당신이 밤마다 악몽이나 마귀 혹은 악한 존재들의 괴로움을 주는 공격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면,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권세를 주장하십시오. 마귀를 떠나라고 꾸짖으십시오!
예수님의 말씀을 기억하십시오.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그들이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막 16:17)
사탄과 그의 어둠의 무리에 맞서 예수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정체성과 그분 안에 있는 당신의 위치와 권세 위에 굳건히 서서 초월적인 생명과 성령의 자유를 경험하십시오.
🍇 기도
나는 모든 정사와 권세 위에 뛰어나신 그리스도와 함께 앉아 있으며 그곳에서 사탄과 흑암의 권세를 다스립니다. 나는 말씀 안에 살고, 거짓과 조작, 계략, 속임수에 동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승리 안에 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엡 1:18-19, 요일 4:4, 약 4:7
(새번역) 에베소서 1:18 [여러분의] 마음의 눈을 밝혀 주셔서, 하나님의 부르심에 속한 소망이 무엇이며, 성도들에게 베푸시는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상속이 얼마나 풍성한지를, 여러분이 알게 되기를 바랍니다.
(새번역) 에베소서 1:19 또한 믿는 사람들인 우리에게 강한 힘으로 활동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얼마나 엄청나게 큰지를, 여러분이 알기 바랍니다.
(새번역) 요한1서 4:4 자녀 된 이 여러분, 여러분은 하나님에게서 난 사람들이며, 여러분은 그 거짓 예언자들을 이겼습니다. 여러분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시기 때문입니다.
(새번역) 야고보서 4:7 그러므로 하나님께 복종하고, 악마를 물리치십시오. 그리하면 악마는 달아날 것입니다.
📚 1년 성경읽기
마 14:13-36, 창 4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