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1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나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기억하고 감사하며 영과 진리로 예배드리며 안식하는 기쁨의 주일 되세요~~
☘ 그리스도가 우리의 빛입니다
Christ Our Light
“그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라”(요 1:4)
요한복음 8:12에서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세상의 빛이니 나를 따르는 자는 어둠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
그런 뒤 요한복음 9:5에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세상에 있는 동안에는 세상의 빛이로라.”
그러므로 누구든지 그리스도 없이 산다는 것은 끔찍한 어둠과 깊은 절망, 혼란, 그리고 아름다움이 없는 곳에서 살아간다는 의미입니다.
빛은 분명하게 보여주고, 방향성과 아름다움을 주며, 환히 비춥니다.
당신은 그리스도 밖에서는 자신이 누구인지조차 알 수 없습니다. 오직 그분의 빛 아래에서만 당신의 진정한 정체성과 성품이 드러납니다.
성경은 생명의 원천이 주님께 있으며 그분의 빛 안에서 우리가 빛을 볼 것이라고 말합니다(시 36:9).
할렐루야!
세상의 모든 빛을 사용하여 당신의 삶을 밝히려고 하면 당신은 실패할 것입니다. 잘못된 것들을 보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주님 안에서, 그분의 빛 가운데 볼 때 당신은 하나님의 영광을 봅니다. 당신은 자신이 탁월하고 영광으로 충만한 것을 봅니다.
그분의 빛은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이 누구이며, 무엇을 가지고 있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그분의 빛은 당신 안에 위대하신 분이 살고 계신 것을 보여줍니다.
시편 기자가 시편 119:105에서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라고 말한 것은 당연합니다. 그리스도와 그분의 말씀은 하나입니다.
말씀은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의 재능과 축복을 보여줄 뿐 아니라, 당신의 삶을 향한 하나님의 완전한 뜻 가운데 당신을 인도하고 그 뜻을 성취할 수 있는 지혜를 줍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삶과 사역과 직장 등에 대한 세부 사항과 당신이 설정한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분명한 방법을 인도받습니다.
성경은 그리스도가 하나님에게서 나셔서 우리에게 지혜가 되셨다고 말합니다. 이 사실을 더욱 인식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더 위대한 통찰력과 지식으로 기능할 것이며, 항상 성공과 건강과 번영과 평안과 힘 안에서 살 것입니다!
☘ 고백
그리스도가 나의 빛이고 지혜이며 힘이기 때문에 나의 길에는 불확실함이나 혼란이 없습니다. 나는 영원한 위대함과 탁월함 위에 세워진 내 삶을 향한 하나님의 완전한 뜻 가운데 행하며 그 뜻을 성취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고후 4:6, 시 119:130, 사 2:5
(새번역) 고린도후서 4:6 ㉠”어둠 속에 빛이 비쳐라” 하고 말씀하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마음 속을 비추셔서,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나타난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지식의 빛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 ㉠창 1:3
(새번역) 시편 119:130 주님의 말씀을 열면, 거기에서 빛이 비치어 우둔한 사람도 깨닫게 합니다.
(새번역) 시편 2:5 마침내 주님께서 분을 내고 진노하셔서, 그들에게 호령하시며 이르시기를
? 1년 성경읽기
눅 4:1-13, 신 1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