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일 주일 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날입니다.
아버지의 사랑안에 안식하며 기쁨으로 찬앙하며 경배드립니다

☘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 안에서 계속 자라십시오

Keep Growing In The Knowledge Of Christ

“오직 우리 주 곧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그를 아는 지식에서 자라 가라 영광이 이제와 영원한 날까지 그에게 있을지어다” (벧후 3:18)

베드로전서 2:2에서 베드로는 특정 도시들에 살고 있는 유대 그리 스도인들에게 말했습니다.

“갓난 아기들 같이 순전하고 신령한 젖을 사모하라 이는 그로 말미암아 너희로 구원에 이르도록 자라게 하려
함이라.”

이 구절에서 언급된 “아기들” 이라는 단어는 “브레포스 (brephos)”이며, 유아나 아이를 뜻합니다.
베드로는 자신의 심령을 그리스도께 드린 지 오래 되지 않은 초기 교회들과 어린 그리스도인 들에게 편지를 썼던 것입니다.

그리고 고린도전서 3장에 묘사된 또 다른 그리스도인들이 있습니다. 사도 바울은 그들을 “그리스도 안에서 어린 아이들” 이라고 불렀습니다.

바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형제들아 내가 신령한 자들을 대함과 같이 너희에게 말할 수 없어서 육신에 속한 자 곧 그리스도 안에서
어린아이들을 대함과 같이 하노라” (고전 3:1).

여기서 “어린 아이들(아기들)” 이라는 단어는 그리스어로 “네피오스(nepis)” 이며, 말을 제대로 못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이런 사람은 스무살 일지라도 올바른 의사소통을 할 수 없습니다. 그는 나이에 비해 미숙하고, 훈련되어 있지 않으며, 생각이 정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것을 영적으로 적용해본다면, 그리스도인이 된 지 수년이 흘렀지만 아직 제대로 양육되지 않은 영적 아기를
말하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들은 영적인 대화를 이해할 수 없고 영적 진리를 전할 수도 없습니다.

바울은 “내가 너희를 젖으로 먹이고 고기로 먹이지 아니하였으니” (고전 3:2, 한글킹제임스)라고 말하며
그들을 질책했습니다.

“젖”은 하나님의 말씀의 초보적인 원리 곧 그리스도의 기본 교리를 의미합니다.

영적 아기인 사람은 자신을 축복해달라고 하나님께 기도하고 울부짖을 것입니다. 그러나 만일 영적으로 성숙한 자라면, 그는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이미 우리에게 주셨음을 알 것입니다(엡 1:3)

영적 아기는 그리스도 안에서 거듭난날 그분 안에서 하나님의 모든 축복의 상속자가 되었음에도 그리스도의 신비를 이해할 정도로 자라지 못했습니다.

하나님의 일들 안에서 성장하십시오.
더 많은 지식과 이해를 얻기위해 분발하십시오.
주님을 더 알고 당신의 삶에 나타나는 그분의 영광이 더 증가 되기를 바라는 지칠 줄 모르는 갈망을 가지고
계속해서 말씀을 배우십시오.

? 고백
우리 하나님은 위대하시므로 높이 찬양을 받으실 분이십니다. 그분의 위엄의 놀라움은 끝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계속 배울 때 그분의 영광이 내 삶에 나타나며, 나는 말씀의 지식 안에서 그분의 형상을 따라 지속적으로 변모하고 더욱 새로워집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 참고 성경

엡 5:27, 벧후 1:3, 잠 11:9

(새번역) 에베소서 5:27 티나 주름이나 또 그와 같은 것들이 없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교회를 자기 앞에 내세우시려는 것이며, 교회를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새번역) 베드로후서 1:3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그를 앎으로 말미암아 생명과 경건에 이르게 하는 모든 것을, 그의 권능으로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부르셔서 그의 영광과 덕을 누리게 해 주신 분이십니다.

(새번역) 잠언 11:9 하나님을 경외하지 않는 사람은 입으로 이웃을 망하게 하지만, 의인은 지식으로 구원을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