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 안에서 더좋은 하루를 주셨습니다

☘ 그리스도의 고난의 영광스러운 열매

The Glorious Result Of His Suffering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벧후 1:3)

그리스도인은 영광과 탁월함의 삶으로 부름 받았습니다. 그리스도인은 그리스도의 고난의 열매입니다.

성경은 그리스도의 고난과 그에 따르는 영광에 대해 말합니다(벧전 1:11). 당신은 그분이 십자가를 견디고 수치를 개의치 않으며 바라본 영광입니다(히 12:2). 당신은 그분의 고난의 영광스러운 결과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아버지의 영광의 광채이시며 그 본체의 형상이십니다(히 1:3).

그리고 그분은 당신도 그렇게 만드셨습니다. 성경이 주께서 그러하심과 같이 우리도 이 세상에서 그러하다고 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요일 4:17).

또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게 주신 영광을 내가 그들에게 주었사오니 이는 우리가 하나가 된 것 같이 그들도 하나가 되게 하려 함이니이다”(요 17:22). 날마다 이러한 의식으로 사십시오!

고린도후서 3:18은 이것에 대해 좀 더 설명하며, 하나님의 말씀이 거울이라고 알려줍니다. “우리가 다 수건을 벗은 얼굴로 거울을 보는 것 같이 주의 영광을 보매 그와 같은 형상으로 변화하여 영광에서 영광에 이르니 곧 주의 영으로 말미암음이니라.”

거울은 그 앞에 있는 것이 무엇이든 그대로 보여줍니다. 거울 앞에 설 때 당신은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거울이며, 그 거울이 보여주는 당신의 모습은 “하나님의 영광”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진정한 모습입니다!

당신은 예수님과 함께 영화로워졌습니다. 이제 당신은 그분의 생명과 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수님을 죽음에서 일으키신 성령님이 지금 당신 안에서 역사하고 계십니다.

이것은 엄청납니다! 하나님은 이 땅에 그분의 영광을 나타내고 그분의 찬송이 되게 하기 위해서 당신을 택하셨습니다.

“그러나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벧전 2:9).

? 기도

아버지, 나를 죄, 아픔, 질병, 우울함, 가난, 좌절, 사탄과 어둠에 관련된 모든 것으로부터 당신의 영원한 영광으로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곳에서 나는 빛나고, 의를 통해 은혜로 삶을 영광스럽게 다스립니다. 나의 여정은 영광과 승리와 성공과 번영으로 나아갑니다. 영원히 아버지의 이름에 영광을 드립니다!

? 참고 성경

벧전 2:9(AMPC) / 그러나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

롬 8:16-17 / 16 성령이 친히 우리의 영과 더불어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인 것을 증언하시나니 17 자녀이면 또한 상속자 곧 하나님의 상속자요 그리스도와 함께 한 상속자니 우리가 그와 함께 영광을 받기 위하여 고난도 함께 받아야 할 것이니라

? 1년 성경읽기

마 13:1-23, 창 42-43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