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날 김사와 기쁨으로 경배드립니다

☘ 그리스도의 생명과 당신의 삶을 향한 그분의 부르심

The Life Of Christ And His Call On Your Life

“그러므로 주 안에서 갇힌 내가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가 부르심을 받은 일에 합당하게 행하여 모든 겸손과 온유로 하고 오래 참음으로 사랑 가운데서 서로 용납하고”(엡 4:1-2)

오늘의 본문 구절에 있는 “부르심(vocation)”이라는 단어는 소명(calling)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그리스도께 나아왔을 때, 당신은 부름에 응답한 것입니다. 이는 거룩하고 높은 부름입니다. 당신은 세상으로부터 분리되어 그리스도께 왔습니다.

그래서 교회는 “부름 받은 자들”이라고도 일컬어집니다. 이제 성령은 사도 바울을 통해 당신에게 그리스도 안에서 부르심에 합당하게 행하라고 권면합니다.

당신은 하나님이 그분의 것으로 선택한 사람들에게 합당한 방식으로 살아야 합니다. 다시 말해, 그리스도인답게 살아야 합니다!

그리스도인이란 어떤 사람입니까? 그 안에 그리스도가 살아 있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이 진리의 빛 가운데 행합니다. 만약 당신이 죄나 질병이나 실패를 허락한다면, 당신은 그분의 부르심에 “합당하게 행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이러한 것들이나 악한 자의 모든 일들을 향해 “안돼”라고 말해야 합니다.

오늘날 당신이 건강이나 다른 영역에서 도전을 경험하고 있다면,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기도가 아닙니다. 그저 마귀와 그의 일들에 대해 “안돼”라고 말하십시오.

당신의 삶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주장하고, 그 고백을 유지하십시오.

성경은 “이로써 네 믿음의 교제가 우리 가운데 있는 선을 알게 하고 그리스도께 이르도록 역사하느니라”(몬 1:6)라고 말합니다.

당신 안에 있는 그리스도의 생명과 당신의 삶을 향한 그분의 부르심을 인식하십시오.

데살로니가후서 1:11은 말합니다. “이러므로 우리도 항상 너희를 위하여 기도함은 우리 하나님이 너희를 그 부르심에 합당한 자로 여기시고 모든 선을 기뻐함과 믿음의 역사를 능력으로 이루게 하시고”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는 성령의 능력으로 나의 부르심을 완수하고 아버지께서 내 인생에 예비해 주신 길을 걷습니다. 나는 당신의 완전한 뜻, 건강, 힘, 승리, 부요 가운데 행하기 위해 지혜로 인도 받습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탁월한 삶을 살며 당신이 기뻐하시는 선한 뜻을 성취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엡 4:21-24) 21 진리가 예수 안에 있는 것 같이 너희가 참으로 그에게서 듣고 또한 그 안에서 가르침을 받았을진대 22 너희는 유혹의 욕심을 따라 썩어져 가는 구습을 따르는 옛 사람을 벗어 버리고 23 오직 너희의 심령이 새롭게 되어 24 하나님을 따라 의와 진리의 거룩함으로 지으심을 받은 새 사람을 입으라

(딤후 1:9-10) 9 하나님이 우리를 구원하사 거룩하신 소명으로 부르심은 우리의 행위대로 하심이 아니요 오직 자기의 뜻과 영원 전부터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에게 주신 은혜대로 하심이라
10 이제는 우리 구주 그리스도 예수의 나타나심으로 말미암아 나타났으니 그는 사망을 폐하시고 복음으로써 생명과 썩지 아니할 것을 드러내신지라

(히 3:1) 그러므로 함께 하늘의 부르심을 받은 거룩한 형제들아 우리가 믿는 도리의 사도이시며 대제사장이신 예수를 깊이 생각하라

(벧전 2:9(AMPC) 그러나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

? 1년 성경읽기

빌 4:4-23, 사 4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