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9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동행하는 승리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생명을 인식하십시오

Be Conscious Of Your Life In Christ

“이로써 사랑이 우리에게 온전히 이루어진 것은 우리로 심판 날에 담대함을 가지게 하려 함이니 주께서 그러하심과 같이 우리도 이 세상에서 그러하니라”(요일 4:17)

당신이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주께서 그러하심과 같이 우리도 이 세상에서 그러하니라”는 부분을 읽을 때, 이것은 죽기 전의 예수님이 아니라 영원한 생명으로 부활하신 예수님을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그분과 같은 생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요일 5:12)

당신 안에 예수님이 있다면, 당신은 영원한 생명 곧 하나님의 생명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부모님으로부터 태어났을 때 받은 생물학적 생명이 아닙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느니라”(요 3:3)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이 당신의 생물학적 생명으로는 하나님의 왕국을 볼 수 없다고 말씀하셨을 때, 그분은 단지 천국에 가는 것을 말씀하신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분은 하나님의 왕국의 실재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은 이 땅에서 경험할 수 있는 하나님의 통치와 생명과 본성에 대한 것입니다.

거듭난 당신은 현재 삶에서 하나님의 왕국을 경험합니다. 하나님의 왕국을 경험하는 것은 매일의 일상이며 행보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기독교입니다.

문자 그대로 그리스도는 당신 안에 살아 계십니다. 당신은 그분과 뗄 수 없는 하나입니다. 고린도전서 6:17은 말합니다. “주와 합하는 자는 한 영이니라.”

당신이 주와 합하여 한 영이 되었는데 어떻게 바이러스, 박테리아, 세균, 혹은 무엇이든지 세상을 파괴하는 것들에 의해 고통 당할 수 있겠습니까?

이런 이유로, 사도 요한은 당신으로 하여금 자신이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알기 원했습니다.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게 이것을 쓰는 것은 너희로 하여금 너희에게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라”(요일 5:13)

당신이 그리스도 안에서 어떤 존재인지 이해한다면 당신이 아픈 것은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의 생명을 깨닫고 인식하게 된다면 당신은 이 세상에서 두려워할 것이 없습니다.

당신은 파괴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분이 우리에게 주신 생명이 얼마나 놀랍습니까! 할렐루야!

? 고백

나는 내 안에 하나님의 생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생명은 놀랍고, 썩지 않으며, 불멸하고, 기적의 생명입니다. 나는 하나님과 같은 종류의 연합체입니다. 신성의 본질이 내 안에 역사하고 있으므로, 그 생명이 나의 존재를 휘감아 아픔, 질병, 허약함, 죽음, 가난, 그리고 그리스도의 복음과 일치하지 않는 모든 것을 쫓아냅니다. 나는 절대 패배하지 않고, 파괴될 수 없으며, 견고합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요일 5:11-13] 11 또 증거는 이것이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 것과 이 생명이 그의 아들 안에 있는 그것이니라
12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라
13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게 이것을 쓰는 것은 너희로 하여금 너희에게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라

[고전 15:47-49(AMPC)] 47 첫 사람은 땅에서 났으니 흙에 속한 자이거니와 둘째 사람은 하늘에서 나셨느니라
48 무릇 흙에 속한 자들은 저 흙에 속한 자와 같고 무릇 하늘에 속한 자들은 저 하늘에 속한 이와 같으니
49 우리가 흙에 속한 자의 형상을 입은 것 같이 또한 하늘에 속한 이의 형상을 입으리라

? 1년 성경읽기

갈 3:26-4:20, 사 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