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은혜안에 기뻐하며 승리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내 안에 계신 그리스도를 인식하십시오
Be Christ-In-Me Conscious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이 어찌 일치가 되리요 우리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성전이라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이르시되 내가 그들 가운데 거하며 두루 행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나의 백성이 되리라”(고후 6:16)
기독교의 진정한 본질은 그리스도께서 성령으로 말미암아 당신 안에 살아 계시다는 사실입니다.
예수님은 우리가 하나님과 교제하고 그분과 하나되게 하기 위해 오셨습니다. 그 교제를 통해 우리는 영생 즉 하나님의 생명과 본성을 받았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결코 평범한 사람이 아닙니다. 당신은 하나님과 그분의 사랑과 은혜와 지혜로 충만합니다.
이것이 당신의 영 가운데 실재가 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진정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 수 없습니다.
당신은 “내 안에 계신 그리스도”의 의식을 가져야 합니다. 이것은 생명을 인식하는 것이며, 오직 당신 안에 있는 그리스도 만을 보는 것입니다.
성경은 그리스도가 당신의 생명이라고 말합니다(골 3:4). 그리스도가 전부입니다.
이러한 사고방식으로 기능할 때 당신은 필요나 실패, 두려움에 대한 인식이 전혀 없는 영역으로 옮겨질 것입니다.
당신 안에 하나님이 계시고 함께하시기 때문에 당신은 매일, 매시간, 매분, 매초마다 정상에 있으며 승리 안에 있습니다.
당신과 하나님은 영원한 승리의 팀입니다. 할렐루야!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내 안에 계신 그리스도”를 인식하지 않기 때문에 삶에서 고군분투하며 하나님을 “찾고” 그분께 “가서” 도움을 요청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요일 4:4)
당신이 삶에서 필요한 모든 것은 당신 안에 계신 더 크신 분 안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분의 내주하는 임재와 성공과 위대함으로 당신을 이끌기 위해 주신 지혜를 인식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께 지혜를 구하지 마십시오. 그분이 당신의 지혜입니다.
그분께 도움을 요청하지 마십시오. 그분이 당신의 도움이시며 돕는 분이십니다.
그분께 힘을 구하지 마십시오. 그분이 당신의 힘입니다.
당신이 하나님을 운반하는 그릇이라는 의식이 없이는 그 어디에도 가지 마십시오. 당신은 자신이 발산하게 될 은혜와 신성한 분위기와 영향력과 능력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왜 그렇습니까? 영적인 영역에서 첫 번째 원리는 지식이고, 두 번째는 인식, 세 번째는 고백입니다.
이 지식이 당신에게 전달된 이유는 당신이 당신 안에 계신 하나님을 운반하는 자라는 의식을 가지고 그에 따라 선포하기 위해서입니다.
? 고백
더 크신 분이 내 영과 혼과 몸 안에 살고 계시므로 나는 평범하지 않습니다! 나는 하나님으로 충만합니다! 나는 강하고, 온전하고, 그분의 사랑과 지혜와 신성으로 가득합니다. 나의 삶은 은혜로 충만합니다. 나는 그리스도의 충만함으로 충만하기 때문에 결핍에 대한 의식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나를 영광과 존귀와 능력과 다스림의 삶으로 부르셨습니다. 나는 나를 향한 그분의 꿈을 성취하기 위해 삽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 참고 성경
고전 3:16)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골 1:26-27) [26] 이 비밀은 만세와 만대로부터 옴으로 감취었던 것인데 이제는 그의 성도들에게 나타났고 [27]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어떻게 풍성한 것을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
? 1년 성경읽기
마 12:1-21, 창 38-39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