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하나님아버지의 사랑과 베푸신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와 기쁨으로 경배드립니다.

☘ 높은 부르심

A High Calling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서 났으며 그가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를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고 또 우리에게 화목하게 하는 직분을 주셨으니”(고후 5:18)

베드로후서 3:9은 하나님이 아무도 멸망하지 않고 다 회개하기에 이르기를 원하신다고 말합니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의 구원을 위해 죽도록 예수님을 보내심으로써 그분의 약속을 확증하셨습니다(요 3:16).

그러나 잃어버린 자들을 구원하겠다는 그분의 약속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은 그 일을 그분의 성도들인 우리를 통해 하기 원하시며 우리를 “화해의 사역”으로 임명하셨습니다.

마가복음 16:15에서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우리는 이 땅에서 가장 위대한 영광인 복음을 전하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세상을 변화시키는 일에 그분의 동역자가 될 수 있는 진귀한 특권을 주셨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일을 하는 그분의 동역자입니다.

하나님께서 천사들이 아닌 당신과 저에게 영혼구원을 맡기셨다는 사실을 생각해보십시오. 복되신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복음은 우리에게 맡겨졌습니다(딤전 1:11).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충실 하십시오. 끊임없이 복음을 전하십시오. 마치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땅이 주의 영광의 지식으로 가득 찰 때까지 멈추지 마십시오.

주님께서 모든 일을 완수하시고, 전 세계에 그 소식을 전하기 위해 우리를 보내신다는 것은 얼마나 놀라운 축복이며 특권이고 영광입니까!

그리고 당신이 그 일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도록 당신에게 성령님을 주셔서 당신과 함께 하게 하시고, 당신 안에 살게 하셨습니다.

성령님은 당신을 능력 있고, 능숙하며, 효과적인 복음의 일꾼으로 만드십니다(고후 3:6).

그분은 당신이 부활하신 그리스도의 담대한 증인이 되고 당신의 부르심을 성취할 능력을 주십니다.

? 고백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것은 나의 열정이며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내가 받은 높은 부르심 입니다. 나는 영광스러운 그리스도의 구원의 복음을 맡는 영광과 특권과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능력 있게 복음을 전하며, 그 복음은 듣고 믿는 모든 사람에게 구원을 줍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 참고 성경

[고후 6:1] 우리가 하나님과 함께 일하는 자로서 너희를 권하노니 하나님의 은혜를 헛되이 받지 말라

[고전 1:9(AMPC)] 너희를 불러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우리 주와 더불어 교제하게 하시는 하나님은 미쁘시도다

[고후 3:5-6] 5 우리가 무슨 일이든지 우리에게서 난 것 같이 스스로 만족할 것이 아니니 우리의 만족은 오직 하나님으로부터 나느니라
6 그가 또한 우리를 새 언약의 일꾼 되기에 만족하게 하셨으니 율법 조문으로 하지 아니하고 오직 영으로 함이니 율법 조문은 죽이는 것이요 영은 살리는 것이니라

? 1년 성경읽기

빌 2:19-3:11, 사 3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