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기쁨으로 새로운 하루를 시작합니다.

☘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His Word To You Is What You Need

“주의 말씀이 심히 순수하므로 주의 종이 이를 사랑하나이다”(시 119:140)

하나님의 말씀은 어떤 내용을 담고 있든지 언제나 확실하며, 당신 안에서 그리고 당신을 위해 열매를 맺습니다.

그러므로 말씀을 듣고 받아들이는 것은 축복입니다. 삶의 어느 때든 어떤 상황에서든,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말씀이 당신에게 필요한 전부입니다.

하나님께서 솔로몬에게 행하신 일을 생각해보십시오. 하나님은 어떻게 예수님이 오시기 전까지 이 땅에 있던 모든 사람들 중에 솔로몬을 가장 지혜로운 사람으로 만드셨습니까?

말씀으로 그렇게 하셨습니다! 그분은 밤에 솔로몬의 꿈속에 나타나셔서 “내가 네게 무엇을 주랴?” 하고 물으셨습니다.

솔로몬은 지혜와 명철을 구했습니다(왕상 3:8-9). 하나님은 솔로몬의 머리를 “열어” 그 속에 지혜를 넣어 주시지 않았습니다. 그분은 단지 “솔로몬아, 너는 그것을 가지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솔로몬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네 말대로 하여 네게 지혜롭고 총명한 마음을 주노니 네 앞에도 너와 같은 자가 없었거니와 네 뒤에도 너와 같은 자가 일어남이 없으리라”(왕상 3:12).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솔로몬이 그 말씀을 받은 순간, 하나님이 말씀하신 바가 그의 안에서 실재가 되었습니다.

지혜롭고 총명한 마음이 그에게 주어졌습니다. 하나님은 아브라함에게도 동일하게 일하셨습니다.

하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 아브라함이라 하리니 이는 내가 너를 여러 민족의 아버지가 되게 함이니라”(창 17:5).

아브라함은 그의 아내가 불임이었기 때문에 자녀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그를 여러 민족의 아버지로 만들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제 너의 이름은 아브라함이다. 내가 너를 여러 민족의 아버지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그 이후에도 물리적인 상황은 전혀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나이 든 몸이나 사라의 죽은 태를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하나님께서 자신에 대해 하신 말씀을 고백하기 시작했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하신 말씀이 가장 중요한 것이며, 그것이 바로 당신의 승리입니다.

로마서 4:19-20을 읽어보십시오. “그가 백 세나 되어 자기 몸이 죽은 것 같고 사라의 태가 죽은 것 같음을 알고도 믿음이 약하여지지 아니하고 믿음이 없어 하나님의 약속을 의심하지 않고 믿음으로 견고하여져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하나님이 말씀하실 때 당신이 그것에 일치하여 같은 것을 말함으로써 반응한다면, 그분의 말씀이 당신에게 실재가 되어 당신의 삶과 환경에서 승리합니다. 이것이 바로 말씀이 역사하는 방식입니다.
할렐루야!

? 고백

말씀을 통해 내 영은 밝혀졌고, 나는 왕국의 신비와 비밀에 대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내 생명이고 그것이 말하는 바를 내 안에서 생산해내기 때문에 나는 언제나 승리합니다. 오늘 나는 말씀에 힘 입어 상황을 다스리고 통치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잠 4:10, 잠 4:20-22, 사 55:10-11

? 1년 성경읽기

마 22:15-46, 출 22-23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