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승리하는 하루를 주셨습니다.
☘ 당신은 그리스도라는 장소에 있습니다
You’re In The Place Called Christ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골 1:13)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읽은 것처럼 당신은 흑암의 권세에서 하나님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겨졌습니다.
그곳은 당신이 살아가는 새로운 장소이며 “그리스도”라 불리는 곳입니다. 당신은 이곳에서 어둠에 대한 통치권을 갖고 다스리며 군림합니다.
예를 들어, 밤에 악령에 시달렸거나 악몽을 꾸었다면 그것은 당신이 자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어디에 있는지를 잘 몰랐기 때문입니다.
이제 당신은 자신이 누구이며 어디에 있는지 알기 때문에 절대 그런 일이 다시 일어나서는 안 됩니다.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요 8:32).
당신은 더 이상 구출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스도께로 왔을 때, 당신은 이미 구출되었습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고후 5:17)
“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를 주로 받았으니 그 안에서 행하되”(골 2:6).
그리스도 안에서 사십시오! 어디를 가든지 그리스도의 분위기를 가지고 가십시오.
당신의 새로운 집(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은 그분의 능력으로 보호되고, 지켜지고, 안전하게 유지됩니다.
이 사실이 당신이 살고 있는 물리적인 집만큼이나 당신에게 실제적이어야 합니다. 이것을 인식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좌절, 낙담, 두려움, 아픔, 질병, 허약함을 모르고 살 것입니다.
당신은 이런 말을 할 수도 있습니다. “크리스 목사님, 저는 거듭난 지 여러 해가 지났지만 지금 몸에 문제가 있어요.”
간단합니다. 당신이 그리스도 안에 있다는 것과 그분 안에 있는 당신의 권세를 이해하고 이렇게 말하십시오.
“나사렛 예수의 이름으로, 나는 내게 속한 것 안에 서 있다! 나는 고통을 거절한다! 나는 허약함을 거절한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굳건하게 서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팔로 몸을 감싸고 “몸아, 복종해라!”라고 말하십시오.
당신의 몸은 복종할 수밖에 없습니다. 당신은 사탄의 영역에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사탄, 아픔, 질병, 죽음을 다스리는 권세를 가지고 위대한 영광과 통치의 장소인 그리스도 안에 있습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 고백
나는 어둠의 능력, 통치, 지배, 권세에서 완전한 보호 안으로 옮겨졌습니다! 나는 하나님의 임재 안에 살고 그리스도의 통치권으로 기능합니다. 나는 사탄의 영역에서 아주 멀고 훨씬 높은 영광의 영역에서 그리스도와 함께 앉아 있습니다. 나는 사탄 위에 있습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고후 5:17 /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엡 2:6 / 또 함께 일으키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하늘에 앉히시니
골 1:12-14(AMPC) / 12 우리로 하여금 빛 가운데서 성도의 기업의 부분을 얻기에 합당하게 하신 아버지께 감사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13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
14 그 아들 안에서 우리가 속량 곧 죄 사함을 얻었도다
? 1년 성경읽기
마 10:1-23, 창 31-33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