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4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날입니다
주님안에 안식하며 기쁨으로 경배드립니다.

☘ 당신은 영광과 존귀로 관을 썼습니다

Crowned With Glory And Honour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얼마나 풍성한지를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골 1:27)

 
기독교는 아담과 하와가 에덴동산에 있었을 때 소유했던 것들을 우리에게 회복시켜 주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에게 있는 것은 그보다 훨씬 더 위대한 영광입니다(고후 3:10). 거듭난 당신은 첫 번째 아담을 따라 태어나지 않고 두 번째 아담이자 마지막 아담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따라 태어났습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첫 번째 사람 아담은 살아 있는 인간이 되었지만, 마지막 아담이신 그리스도는 생명을 주는 영이시다.”(고전 15:45, NLT)

웨이머스 신약성경(Weymouth New Testament)으로 로마서 8:30을 읽을 때에 시제에 주목해 보십시오.

“그분은 예정하신 자들을 또한 부르셨고, 부르신 자들을 또한 무죄하다고 선언하셨고, 무죄하다고 선언하신 자들을 또한 영광으로 관을 씌우셨다.”

여기에서 우리는 그리스도의 속량 사역의 결과인 새로운 피조물에 대한 중요한 실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영광으로 관을 쓴 자라는 사실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아름답고 탁월한 생명 안으로 들어갔다는 뜻입니다.

더 나아가 베드로전서 5:10에서 우리는 하나님께서 당신을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그분 자신의 영원한 영광으로 부르셨다는 대목을 읽습니다.

이와 똑같은 진리가 베드로후서 1:3에서도 강조됩니다.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

당신은 예수님께 있는 영광보다 결코 덜하지 않고 그분께 있는 것과 똑같은 영광으로 영화롭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이 요한복음 17:22에서 말씀하셨습니다. “내게 주신 영광을 내가 그들에게 주었사오니”

누군가는 “하지만 성경이 로마서 3:23에서 모든 사람이 죄를 지어서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했다고 말씀하지 않습니까?”라고 물을지 모릅니다.

그것은 예수님이 오시기 전이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죄로 인해 하나님의 영광과 분리되었습니다. 하지만 예수님이 죽으심으로 죄를 십자가에 못 박고 우리를 아담과 하와에게 있던 영광이 아니라 그분 자신의 영광으로 데려가셨습니다.

예수님이 당신을 그분 자신으로 영화롭게 하셨습니다.
히브리서 2:9은 예수님을 가리키면서 하나님께서 그분을 영광과 존귀로 관을 씌우셨다고 말해줍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요한일서 4:17에서 지금 예수님이 그러하듯이 우리도 이 세상에서 그러하다는 말씀을 읽습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당신은 예수님과 똑같이 영광과 존귀로 관을 쓰고 있습니다.

당신의 삶은 책망 받기 위해 있는 게 아니라 영광과 아름다움과 탁월함과 존귀를 받기 위해 있습니다.
할렐루야!

 
? 고백

나의 삶은 탁월하고 영광으로 가득합니다. 나는 의와 존귀로 관을 쓰고 있습니다. 주님의 기쁨은 나를 통해 번창합니다. 그리스도는 내 안에서 오늘 그리고 영원히 높임을 받으십니다. 나의 삶은 주님의 영광을 위한 것입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벧전 5:10(AMP) 모든 은혜의 하나님 곧 그리스도 안에서 너희를 부르사 자기의 영원한 영광에 들어가게 하신 이가 잠깐 고난을 당한 너희를 친히 온전하게 하시며 굳건하게 하시며 강하게 하시며 터를 견고하게 하시리라

 
벧전 2:9(AMP) 그러나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

 
? 1년 성경읽기

눅 5:17-39, 신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