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날입니다. 주님의 임재안에 안식하며 경배드립니다.

☘ 당신의 구름을 올바른 말로 가득 채우십시오

Saturate Your Cloud With The Right Words

“구름에 비가 가득하면 땅에 쏟아지며 나무가 남으로나 북으로나 쓰러지면 그 쓰러진 곳에 그냥 있으리라”(전 11:3)

그리스도인으로서 당신은 왕과 제사장입니다. 성경은 왕의 말이 있는 곳에 권능이 있다고 말합니다(전 8:4).

그러므로 계속 말하십시오.
수다스럽게 이야기를 하라는 뜻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을 지속적으로 선포하라는 의미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이 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막 11:23).

그러므로 제가 “말하는 시간(Talking sessions)”이라고 부르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방에 들어가서 당신의 삶과 미래와 운명에 대한 하나님의 말씀을 확언하십시오. 당신의 재정, 가정, 사업, 그리고 건강에 대하여 선포하십시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당신이 누구이고, 그리스도 안에서 무엇을 소유하고 있는지에 대한 성경구절을 적고, 그 구절들을 확언하십시오.

또한 크리스 목사님의 전자 도서관에 접속하여 믿음을 세워주는 설교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머지않아 올바른 말이 당신의 영 안에 형성되어 입을 통해 나오게 될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집중하여 실천한다면 짧은 시간 안에 놀라운 변화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말은 신성한 힘과 영적인 능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말은 크기와 방향을 갖는 물리량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말을 할 때 당신은 영의 영역에 당신이 말한 방향대로 능력을 풀어놓는 것입니다.

제가 앞서 말한 “말하는 시간”을 가질 때에 당신은 단순히 허공에 대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상황과 환경을 다뤄서 당신의 인생과 미래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것입니다.

새해의 첫날부터 지속적으로 이와 같이 말하는 것을 연습하십시오.

당신의 말로 당신이 원하는 미래를 그리고 형성하십시오. 정해진 때에 올바른 수확을 거둘 올바른 말을 당신의 영에 저장하십시오.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읽은 내용을 기억하십시오. 바로 지금이 올바른 말로 구름을 가득 채워서 당신의 세상을 다스릴 때입니다. 아멘.

? 고백

하나님의 말씀이 내 심령과 입에 있습니다. 내가 받은 믿음의 말씀이 나와 내 상황에서 열매를 맺습니다. 나는 내가 누구인지 압니다. 내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큽니다. 나는 하나님과 같은 종류의 연합체입니다. 나는 생명 안에서 왕같이 다스립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 참고 성경

히 13:5-6) [5] 돈을 사랑치 말고 있는 바를 족한 줄로 알라 그가 친히 말씀하시기를 내가 과연 너희를 버리지 아니하고 과연 너희를 떠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 [6] 그러므로 우리가 담대히 가로되 주는 나를 돕는 자시니 내가 무서워 아니하겠노라 사람이 내게 어찌하리요 하노라

수 1:8) 이 율법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주야로 그것을 묵상하여 그 가운데 기록한대로 다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네 길이 평탄하게 될 것이라 네가 형통하리라

막 11:23)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이 산더러 들리어 바다에 던지우라 하며 그 말하는 것이 이룰 줄 믿고 마음에 의심치 아니하면 그대로 되리라

? 1년 성경읽기

마 5:1-20, 창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