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더 좋은 하루를 주셨습니다.

☘ 당신의 삶이 진정한 메시지입니다

Your Life Is The Real Message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서 났으며 그가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를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고 또 우리에게 화목하게 하는 직분을 주셨으니”(고후 5:18)

거듭난 당신은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받았습니다. 그리스도의 구원 메시지를 당신의 삶과 그 너머에 가지고 가십시오.

그러나 그리스도를 증거할 때, 당신이 말하는 내용보다 당신의 삶이 진정한 메시지라는 것을 아십니까?

사람들이 당신의 삶을 통해 그리스도와 관련하여 어떤 증거를 볼 수 있습니까? 당신의 삶이 진정한 메시지입니다. 다시 말해서, 당신이 전하고 가르치는 바를 먼저 당신의 삶을 통해 분명히 보일 수 있어야 합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전하는 내용을 실천하십시오”라는 말을 자주 합니다. 그러나 반대로 당신이 실천하는 바를 전하는 것 역시 옳습니다.

당신의 삶에 아직 영향을 미치지 못한 메시지나 복음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끼치려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므로 신성한 생명의 메시지를 전달하도록 예정된 자로써 사람들이 당신을 볼 때, 당신이 전하는 바의 결과를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자신을 위해 말씀을 완전히 이해하고 모든 상황에서 말씀을 실천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완전히 양보되어 말씀이 당신의 삶과 성품을 형성하게 하고 의의 삶으로 이끌도록 돕게 하십시오. 그렇게 할 때 당신은 반드시 의의 열매를 맺게 될 것입니다.

고린도후서 3:6에서 하나님은 말씀하십니다. “…우리를 새 언약의 [그리스도를 통한 구원의] 일꾼 되기에 만족하게 하셨으니 [우리를 딱 맞게, 가치 있게, 충분하게 만드셨으니] 율법 조문(법적으로 적힌 법규)으로 하지 아니하고 오직 영으로 함이니…”(AMPC)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메시지는 당신 안에 가지고 있는 것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전문 설교자”가 되지 마십시오. 당신이 전하고 가르치는 것이 무엇이든지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삶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진정한 메시지입니다.

그러므로 개인적인 발전을 위해 하나님의 말씀에 투자하십시오. 진지하게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하는데 시간을 보내면서 말씀으로 당신의 삶을 지으십시오.

? 고백

내 삶은 신성한 생명의 메시지이며, 하나님의 사랑과 선하심과 의와 참된 경건의 메시지입니다. 이런 것들이 내 세상에 숨김없이 드러납니다. 나는 말씀이 내 삶과 성품을 발전시키고 올바른 사고방식을 만들도록 말씀에 완전히 양보되었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고후 3:6) 그가 또한 우리를 새 언약의 일꾼 되기에 만족하게 하셨으니 율법 조문으로 하지 아니하고 오직 영으로 함이니 율법 조문은 죽이는 것이요 영은 살리는 것이니라

(마 5:16)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 1년 성경읽기

눅 11:14-36, 삿 3-4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