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주일 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날입니다.
십자가의 사랑과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와 기쁨으로 경배하며 영광돌리는 주일 되세요~^^

☘ 당신 안에 영광을 가지고 있습니다

You Carry The Glory In You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 그의 영광 중에 나타나셨음이라… 이 일이 장래 세대를 위하여 기록되리니…”(시 102:16, 18)

이 땅에서 반드시 일어나야 하는 일 중에 그리스도인이 아직 경험하지 못한 유일한 일은 육체의 변화 혹은 육체가 영광스러워지는 일입니다.

이는 우리가 새로운 몸을 입게 될 것인데, 그 몸은 하늘로부터 올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성경은 우리에게 그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정확하게 말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나팔에 눈깜짝하는 순간에 그러하리라… 우리도 변화되리라. 그리하여 이 썩을 몸이 반드시 썩지 아니할 몸을 입고…”(고전 15:52-53, 한글킹제임스)

그러나 현재 우리는 이 땅의 우리 질그릇 안에 그리스도의 영광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울은 이를 보배라고 부릅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가 이 보배를 질그릇에 가졌으니 이는 심히 큰 능력은 하나님께 있고 우리에게 있지 아니함을 알게 하려 함이라”(고후 4:7).

하나님의 빛이 당신의 영 안에 있습니다. 당신은 그리스도의 완전함을 운반합니다.
할렐루야!

성경은 말합니다.
“어두운 데에 빛이 비치라 말씀하셨던 그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추셨느니라”(고후 4:6).

당신은 진실로 하나님의 살아있는 성전입니다. 그리스도는 당신 안에 살아 계십니다.

이 사실이 왜 중요한지 아십니까?

교회가 어린 아이 단계를 지났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성장했습니다! 우리는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주님이 시온을 건설하시고 그분의 영광 중에 나타나실 것이며 이는 장차 올 세대를 위해 기록될 것이라고 읽었습니다.

지금이 그 장차 올 세대입니다. 이 땅에 그분의 영광을 나타내도록 부름 받은 세대입니다. 이 땅이 기다려온 세대입니다.

로마서 8:19은 말합니다.
“피조물이 고대하는 바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나는 것이니”

우리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으로 우리의 세상에 영향을 끼치며 다스리는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 고백

말씀을 묵상할 때 나는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나는 하나님의 영광 가운데 살아갈 뿐 아니라 하나님의 영광 그 자체입니다! 이 영광으로 나는 오늘 내 세상에 영향을 미치고, 절망적인 상황을 바꾸고, 어두운 세상에서 밝게 빛납니다. 나는 결코 패배할 수 없습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요 17:22, 고후 3:18, 사 60:1-2

요한복음 17:22 내게 주신 영광을 내가 그들에게 주었사오니 이는 우리가 하나가 된 것 같이 그들도 하나가 되게 하려 함이니이다

(개역개정) 고린도후서 3:18 우리가 다 수건을 벗은 얼굴로 거울을 보는 것 같이 주의 영광을 보매 그와 같은 형상으로 변화하여 영광에서 영광에 이르니 곧 주의 영으로 말미암음이니라

(새번역) 시편 60:1 하나님, 주님께서 우리를 내버리시고, 흩으시고, 우리에게 노하셨으나, 이제는 우리를 회복시켜 주십시오.
(새번역) 시편 60:2 주님께서 땅을 흔드시고 갈라지게 하셨으니, 이제는 그 갈라지고 깨어진 틈을 메워 주시어서, 땅이 요동치 않게 해주십시오.

? 1년 성경읽기

마 26:1-30, 출 3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