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4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으르 듣고 바라보는 믿음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말씀을 그림으로 상상해보십시오

See The Word In Pictures

“우리가 주목하는 것은 보이는 것이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이니 보이는 것은 잠깐이요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함이라”(고후 4:18)

성경을 공부할 때 상상하며 공부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영의 눈으로 보고, 믿고, 그에 따라 행하십시오.

당신의 삶에 나타날 것들을 영으로 붙잡을 수 있다는 것은 축복입니다.

그러므로 말씀을 듣고 공부할 때 당신의 승리, 번영, 건강, 평안, 진보, 성공을 당신 안에 그려 보면서 고백하십시오.

당신이 갈망하는 영광과 승리가 물리적으로 나타나기 전에 먼저 당신 안에서 봐야 합니다. 당신 안에서 볼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소유입니다.

하지만 당신 안에서 먼저 볼 수 없다면 절대 밖으로 나타나는 것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점을 놓치곤 합니다.

그들은 무언가를 실재라고 부르기 전에 자신의 육의 눈으로 먼저 보고 싶어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믿음이 아닙니다.

믿음은 육신적인 감각으로 감지할 수 없음에도 실재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하나님은 아브라함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이제 후로는 네 이름을 아브람이라 하지 아니하고 아브라함이라 하리니 이는 내가 너를 여러 민족의 아버지가 되게 함이니라”(창 17:5).

아브라함은 먼저 자신을 여러 민족의 아버지로 바라봐야 했습니다.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말씀하실 당시 그는 99세였으며 그의 아내인 사라 역시 나이가 많고 불임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경은 이렇게 말합니다. “믿음이 없어 하나님의 약속을 의심하지 않고 믿음으로 견고하여져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롬 4:20).

주님은 창세기 15:5에서 그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그를 이끌고 밖으로 나가 이르시되 하늘을 우러러 뭇별을 셀 수 있나 보라 또 그에게 이르시되 네 자손이 이와 같으리라.”

아브라함은 이를 믿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안으로부터 뭇별과 같이 셀 수 없이 많은 그의 후손들을 상상했습니다.

오늘 당신의 삶에서 무엇을 갈망하고 있습니까? 만약 자녀라면, 먼저 당신 안으로부터 자녀에 대한 그림을 보십시오.

그것이 만일 당신의 교회가 성장하고 확장되는 것이나 새로운 직업 혹은 사업이라면, 먼저 그 일이 이루어진 그림을 보고 영 안에서 영으로 소유하십시오.

그 일은 영적인 영역에서 이미 실재입니다.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내가 그리스도 안에서 누리도록 준비해주신 놀라운 축복들을 깨닫도록 이해의 선물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나는 성령의 능력으로 당신의 말씀 안에서 나의 승리, 번영, 건강, 평안, 진보, 성공을 그려 보며 나의 믿음의 선포를 통해 이 실재들을 소유합니다. 내게 줄로 재어 준 구역은 아름다운 곳에 있으며 나의 유업은 실로 아름답습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전 3:11, 창 13:14-15, 창 15:5-6

(새번역) 전도서 3:11 하나님은 모든 것이 제때에 알맞게 일어나도록 만드셨다. 더욱이, 하나님은 사람들에게 과거와 미래를 생각하는 감각을 주셨다. 그러나 사람은, 하나님이 하신 일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깨닫지는 못하게 하셨다.

(새번역) 창세기 13:14 롯이 아브람을 떠나간 뒤에, 주님께서 아브람에게 말씀하셨다. “너 있는 곳에서 눈을 크게 뜨고, 북쪽과 남쪽, 동쪽과 서쪽을 보아라.
(새번역) 창세기 13:15 네 눈에 보이는 이 모든 땅을, 내가 너와 네 자손에게 아주 주겠다.

(새번역) 창세기 15:5 주님께서 아브람을 데리고 바깥으로 나가서 말씀하셨다. “하늘을 쳐다보아라. 네가 셀 수 있거든, 저 별들을 세어 보아라.” 그리고는 주님께서 아브람에게 말씀하셨다. “너의 자손이 저 별처럼 많아질 것이다.”
(새번역) 창세기 15:6 아브람이 주님을 믿으니, 주님께서는 아브람의 그런 믿음을 의로 여기셨다.

? 1년 성경읽기

막 6:30-56, 레 2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