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씀이 당신의 삶에 자리잡게 하십시오

7♡30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말씀으로 사는 하루를 시작합니다.

☘ 말씀이 당신의 삶에 자리잡게 하십시오

Settle It In Your Life

“여호와여 주의 말씀은 영원히 하늘에 굳게 섰사오며”(시 119:89)

말씀에서 말하는 당신과 반대되는 것은 무엇이든지 절대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말씀의 완전함에 절대로 의문을 품지 마십시오. 하나님이 말씀하는 당신이 진짜 당신이며, 그분께서 당신이 가지고 있다고 하는 것을 당신은 가지고 있으며, 그분께서 당신이 할 수 있다고 하는 것을 당신은 할 수 있다고 동의하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이 당신에게 새로운 사고방식을 부여하게 하십시오.

그저 당신의 몸에서 질병의 증상을 느꼈다고 당신이 아프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그렇게 말하는 것은 말씀의 반대편에 서는 것입니다.

말씀은 예수님을 죽은 자로부터 살리신 이의 영이 당신 안에 살고 계시다면 (그리고 하나님은 감사하게도 그렇게 하셨습니다), 그 똑같은 영이 당신의 죽을 몸도 살리실 것이라고 말합니다(롬 8:11).

그러므로 당신의 고백은 언제나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나는 성령에 의해 활력이 넘칩니다. 신성한 건강은 나의 본성이며, 내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가지고 누리는 많은 축복 중 하나입니다.”

만약 당신이 약함이나 의심, 낙심, 혹은 부족을 경험하고 있다면, 그러한 비정상적인 것들을 당신의 삶에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당신의 삶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것입니다.

베드로전서 2:9(AMPC)은 말합니다. “그러나 너희는 선택 받은 민족이요 왕 같은 제사장이며, 구별되어 헌신된 나라요, [하나님께서] 친히 사신 특별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움에서 불러내어 그의 놀라운 빛으로 들어가게 하신 분의 경이로운 행위를 내세우고 그분의 덕과 완벽함을 내보이게 하려 하심이라.”

하나님의 말씀은 실재적이므로, 당신이 이러한 말씀을 읽을 때 반드시 반응해야 합니다. 이렇게 말하십시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나의 삶은 영광과 아름다움과 지혜와 탁월함의 영으로 가득하며, 나는 그것들을 나의 세상에 나타냅니다!”

말씀은 말합니다. “믿는 자에게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 이렇게 말함으로 반응하십시오

. “네, 주님. 내 안에서 일하시는 당신의 능력으로 말미암아 나의 잠재력은 한계가 없습니다. 나는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점점 증가하고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당신이 그 말씀에 올바르게 반응할 때에만 역사합니다. 맞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강력하고 하늘에 굳게 서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확언을 통해 말씀이 당신의 삶에 자리잡게 해야 합니다. “그가 친히 말씀하시기를… 그러므로 우리가 담대히 말하되…”(히 13:5-6). 할렐루야!

🍇 고백

나의 인생은 탁월함을 위해 하나님에 의해 계획되고 빚어졌습니다. 나는 신성한 건강과 번영과 의 안에서 걷습니다. 그리스도가 나의 능력이고 만족이시며, 그분을 통하여 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누구인지 압니다. 나는 내가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압니다. 나는 내가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음을 압니다. 나의 잠재력은 무한합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사 55:10-11, 막 13:31

(새번역) 이사야 55:10 비와 눈이 하늘에서 내려서, 땅을 적셔서 싹이 돋아 열매를 맺게 하고, 씨뿌리는 사람에게 씨앗을 주고, 사람에게 먹거리를 주고 나서야, 그 근원으로 돌아가는 것처럼,
(새번역) 이사야 55:11 나의 입에서 나가는 말도, 내가 뜻하는 바를 이루고 나서야, 내가 하라고 보낸 일을 성취하고 나서야, 나에게로 돌아올 것이다.”

(새번역) 마가복음 13:31 하늘과 땅은 없어질지라도, 나의 말은 절대로 없어지지 않을 것이다.”

📖 1년 성경읽기

롬 5:1-11, 시 49-51

🔊 음성듣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