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3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과 기쁨으로 교제하며 동행하는 하루를 시작합니다.
☘ 무한한 부의 상속자
Heirs Of Inexhaustible Riches
“모든 성도 중에 지극히 작은 자보다 더 작은 나에게 이 은혜를 주신 것은 측량할 수 없는 그리스도의 풍성함을 이방인에게 전하게 하시고”(엡 3:8)
당신이 어디서 어떻게 태어났는지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제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 있기 때문에 하나님과 그분의 영광을 위해 구별되었습니다.
가난은 당신 삶의 일부가 아닙니다. 당신이 이 사실을 이해하고 자신이 누구인지 발견하는 순간 당신의 사고 방식에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직업, 사업, 소득 또는 급여보다 더 큰 존재가 됩니다. 당신의 내적 존재가 커지는 것입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을 확대 번역본에서는 다음과 같이 번역하였습니다.
“모든 성도(하나님의 구별된 백성) 중에 지극히 작은 자보다 더 작은 나에게 이 은혜(혜택, 특권)을 주시고 은혜롭게 위임하신 것은 끝없는(무한한, 헤아릴 수 없는, 다함이 없는) 그리스도의 풍성함(인간이 절대로 찾아낼 수 없었던 부)를 이방인에게 전하게 하시고”(엡 3:8).
말씀은 그것을 행하는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나에게는 끝없는, 무한한, 헤아릴 수 없는, 다함이 없는 그리스도의 풍성함과 인간이 절대로 찾아낼 수 없는 부가 있습니다.”라고 확언하십시오.
당신은 아브라함의 자손으로서 하나님의 상속자 곧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 상속자이기 때문에 무한한 부요함 안으로 태어났습니다.
당신의 부요함은 예수님께서 오병이어의 기적을 나타내어 성인 남자만 5000명을 먹이셨던 그 떡과 같습니다. 제자들이 떡을 나눠주었을 때에 떡은 불어났습니다(마 14장).
당신의 자원에 대해서 이와 같이 생각해야 합니다. 부족함의 의식을 거절하고 항상 주십시오.
당신이 더 많이 줄수록 당신이 가진 것은 더욱 배가하여 제한이 없는 수준까지 다다를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의 의식과 고백이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 고백
나는 끝없는, 헤아릴 수 없는, 다함이 없는 그리스도의 풍성함과 사람이 찾아낼 수 없는 부요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씀을 통해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나의 풍부한 유업을 누리며 살아갑니다. 모든 것이 나의 것입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 참고 성경
[고후 8:9(AMPC)] 9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너희가 알거니와 부요하신 이로서 너희를 위하여 가난하게 되심은 그의 가난함으로 말미암아 너희를 부요하게 하려 하심이라
[골 1:12] 우리로 하여금 빛 가운데서 성도의 기업의 부분을 얻기에 합당하게 하신 아버지께 감사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고전 3:21] 그런즉 누구든지 사람을 자랑하지 말라 만물이 다 너희 것임이라
? 1년 성경읽기
히 11:1-16, 겔 5-7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