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1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주님안에 기뻐하며 경배합니다
 
☘ 복음을 전하라는 부르심

The Call To Preach The Gospel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서 났으며 그가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를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고 또 우리에게 화목하게 하는 직분을 주셨으니”(고후 5:18)

 
모든 그리스도인은 땅 끝까지 복음을 가져가라는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예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 16:15)

이 신성한 명령을 달성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이 이미 우리에게 제공되었습니다.

누가복음 22:35에서 주님이 제자들에게 하신 말씀을 떠올려보십시오. “내가 너희를 전대와 배낭과 신발도 없이 보내었을 때에 부족한 것이 있더냐 이르되 없었나이다”

하나님께서는 어떤 임무를 맡기고 당신을 보내실 때에 그것을 달성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당신이 이용할 수 있게 하십니다.

하나님께서 요구하시는 것은 단지 당신이 그분의 꿈에 헌신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복음을 위해 자원해서 얼마나 멀리 가고 얼마나 많은 일을 할지를 제한하지 않기로 결단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복음은 믿는 모든 자에게 구원을 주는 하나님의 능력이기 때문입니다.

복음은 또한 죄인을 의인이 되게 하는 하나님의 능력이고, 가난한 자를 미천함과 빈곤에서 번영하고 영광스럽고 탁월한 삶으로 쏘아 올리는 하나님의 능력입니다.

죄인은 예수님이 그의 죗값을 이미 담당하셨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가난한 자는 그가 가난에서 형통과 풍성함으로 옮겨졌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병자는 그리스도 안에서 신성한 건강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이 모든 고통을 제거하셨습니다. 그들이 해야 할 전부는 예수 이름을 부르는 것뿐입니다.

하지만 로마서 10:14은 말씀합니다. “그런즉 그들이 믿지 아니하는 이를 어찌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찌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바로 이 지점이 우리가 참여하는 부분입니다. 당신은 그리스도의 구원의 좋은 소식을 가져가는 자입니다.

당신을 통해 당신의 세상에서 아직 주님을 알지 못하는 자들이 복음을 듣고 받아들이게 하겠다고 결심하십시오.

사도 바울처럼 복음을 전하라는 부르심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십시오. 그것을 당신의 평생 과업으로 삼으십시오.

바울은 로마서 1:16에서 말했습니다. “내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그런 다음 그는 고린도전서 9:16에서 말했습니다. “…만일 복음을 전하지 아니하면 내게 화가 있을 것이로다”

당신도 복음에 대해 바울과 같은 정신자세를 가지십시오. 복음이 당신에게 맡겨졌기 때문입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그리스도의 영광스러운 복음을 주셔서 생명과 불멸을 밝혀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저는 복음이 구원을 주는 하나님의 능력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러므로 저는 온 세상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헌신합니다. 오늘 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될 때 많은 사람이 죄에서 의와 하나님의 아들의 영광스러운 자유 안으로 옮겨집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고전 9:16-18) 내가 복음을 전할지라도 자랑할 것이 없음은 내가 부득불 할 일임이라 만일 복음을 전하지 아니하면 내게 화가 있을 것이로다 내가 내 자의로 이것을 행하면 상을 얻으려니와 내가 자의로 아니한다 할지라도 나는 사명을 받았노라 그런즉 내 상이 무엇이냐 내가 복음을 전할 때에 값없이 전하고 복음으로 말미암아 내게 있는 권리를 다 쓰지 아니하는 이것이로다
 
막 16:20) 제자들이 나가 두루 전파할새 주께서 함께 역사하사 그 따르는 표적으로 말씀을 확실히 증언하시니라
 
딤전 1:11) 이 교훈은 내게 맡기신 바 복되신 하나님의 영광의 복음을 따름이니라

 
? 1년 성경읽기

눅 840-56, 수 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