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1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으로 승리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빛의 자녀

Children Of Light

“너희는 다 빛의 아들이요 낮의 아들이라 우리가 밤이나 어둠에 속하지 아니하나니”(살전 5:5)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성령님은 사도 바울의 서신서를 통해 그리스도인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성령님은 당신에게 말씀하신 것이며, 당신에 대해 직접적으로 설명하신 것입니다.

그분은 당신을 빛이라고 하십니다! 당신은 하나님께로부터 났으며, 그분의 말씀으로부터 났습니다. 그분의 말씀은 빛이므로 당신은 빛의 자녀입니다.

성령님은 에베소서 5:8(한글킹제임스)에서 동일한 생각을 나타내셨습니다. “너희가 한때는 어두움이었으나 이제는 주 안에서 빛이니 빛의 자녀들로서 행하라”

얼마나 흥미로운지요! 당신이 어둠 가운데 있었다고 말하지 않고, 당신이 어둠이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제 당신은 빛입니다.

이는 당신도 이제 예수님이 그러셨던 것처럼 “내가 세상에 있는 동안에는 세상의 빛이다!”라고 담대하게 선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빛은 밝힙니다. 당신은 당신의 세상에 빛을 가져가도록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빌립보서 2:15은 말합니다. “이는 너희가 흠이 없고 순전하여 어그러지고 거스르는 세대 가운데서 하나님의 흠 없는 자녀로 세상에서 그들 가운데 빛들로 나타내며”

빛은 리더십과 방향성을 줍니다. 당신은 이 땅의 어둠과 상관없이 세상 사람들에게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성공하는지를 보여주는 사람입니다.

세상의 어둠과 문제들이 무엇이든지, 당신이 소망이며 세상이 필요로 하는 해결책입니다.

오늘날 세상에 있는 문제들과 어려움은 당신이 빛나고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러한 의식으로 날마다 살아가십시오.

? 고백

나는 빛의 자녀이며 낮의 자녀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넘치도록 빛나며, 영광과 덕으로 나의 세상을 밝힙니다. 아직 구원받지 못한 사람들이 나를 통해 영광의 복음의 광채를 듣고 받게 되며, 어둠에서 하나님의 놀라운 빛으로 옮겨지고, 사탄의 권세에서 하나님께로 속하게 됩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참고 성경

마 5:14-16) [14]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산 위에 있는 동네가 숨기우지 못할 것이요 [15] 사람이 등불을 켜서 말 아래 두지 아니하고 등경 위에 두나니 이러므로 집안 모든 사람에게 비취느니라 [16] 이같이 너희 빛을 사람 앞에 비취게 하여 저희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엡 5:13) 그러나 책망을 받는 모든 것이 빛으로 나타나나니 나타나지는 것마다 빛이니라

옵 1:21) 구원자들이 시온 산에 올라와서 에서의 산을 심판하리니 나라가 여호와께 속하리라

? 1년 성경읽기

롬 5:12-21, 시 52-5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