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6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을 의지하여 삶을 다스리며 승ㅈ리하는 하루를 시작합니다.

☘ 사탄에게 발판을 내주지 마십시오

Give No Foothold To Satan

“이 후에는 내가 너희와 말을 많이 하지 아니하리니 이 세상의 임금이 오겠음이라 그러나 그는 내게 관계할 것이 없으니”(요 14:30)

성경은 악한 영들은 실제적일 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기회를 주는 사람에게 영향을 끼치고 고통을 주며 그를 소유하기까지 할 수 있다고 가르칩니다.

이것이 당신이 마귀에게 절대 틈을 주지 말아야 하는 이유이며(엡 4:27), 그렇게 하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의 빛 가운데 살 때 가능합니다.

당신이 교회의 성도인지 목사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탄에게 접근 금지 구역이란 없습니다. 그들은 오직 하나님의 말씀에만 복종합니다.

만약 당신 안에 말씀이 없다면, 그것은 파멸에 이르는 길과 같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빛이며 빛은 어둠을 물리칩니다.

성경은 우리에게 그분이 빛 가운데 계셨던 것처럼 우리도 빛 가운데 행하라고 가르칩니다.

당신이 그리스도의 빛 가운데 행한다면 사탄은 당신에게 상관할 바가 없습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이 세상의 임금이 오겠음이라 그러나 그는 내게 관계할 것이 없으니”

그러므로 스스로를 점검하기 위해 하나님의 거울(그분의 말씀)을 바라보며 당신의 삶을 살피는 것이 중요합니다.

분노, 악의, 괴로움 등은 모두 사탄에게서 났습니다. 만약 당신 안에 그런 것들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사탄에게 발판을 내주고 있는 것입니다.

“화를 내되 죄는 짓지 말고 해가 지도록 분노(격분, 분함, 분개)를 품지 말며 마귀에게 틈을 주지 말라[그에게 기회를 주지 말라]”(엡 4:26-27, AMPC)

분노는 영적인 것입니다.
악의와 미움도 영적인 것입니다.
이것들은 그냥 감정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모든 것이 그분의 특성을 나타내듯이, 사탄의 모든 것도 그의 특성을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사탄으로 말미암은 것은 무엇이든지 허용하지 마십시오. 오히려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 행하십시오.

당신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과 의의 생명이 보여지고 드러날 수 있도록 당신의 온 존재를 말씀과 성령께 내어드리십시오.

? 고백

나는 생명의 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삶에는 어둠이 전혀 없습니다! 나는 기쁨, 평안, 사랑, 친절함으로 충만하며 그리스도의 빛 가운데 행할 때마다 지속적으로 성령으로 충만해집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 참고 성경

엡 4:25-27) [25] 그런즉 거짓을 버리고 각각 그 이웃으로 더불어 참된 것을 말하라 이는 우리가 서로 지체가 됨이니라 [26] 분을 내어도 죄를 짓지 말며 해가 지도록 분을 품지 말고 [27] 마귀로 틈을 타지 못하게 하라

약 4:7) 그런즉 너희는 하나님께 순복할지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

갈 5:16) 내가 이르노니 너희는 성령을 좇아 행하라 그리하면 육체의 욕심을 이루지 아니하리라

? 1년 성경읽기

히 12:14-29, 겔 13-1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