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1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주신 최고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사탄을 저지하십시오

Keep Satan In Check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그들이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막 16:17-18)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반드시 이해해야 할 한 가지 중요한 진리는 사탄과 그의 모든 귀신들은 철저히 완벽하게 예수님에 의해 권세를 잃고 패배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어떤 그리스도인도 사탄을 두려워해서는 안 됩니다. 그는 두려워할 만한 대상이 아닙니다.

예수님께서 우리가 그분의 이름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알려주시면서 가장 첫 번째로 말씀하신 것이 바로 귀신을 내쫓는 것이라는 사실을 깨달으십시오. 이것은 사탄이 얼마나 무력한지 보여줍니다.

당신의 삶을 그리스도께 드린 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당신은 사탄을 다스리고 귀신을 내쫓을 권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듭난 당신은 하나님의 생명과 그리스도의 의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예수님의 권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탄을 저지하는 것은 당신이 얼마나 오랫동안 그리스도인이었는지, 혹은 당신이 생각하기에 당신이 얼마나 “영적인지”와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이것은 예수님과, 예수님이 당신에게 그분의 이름 안에서 걷고 살도록 주신 권세와 관련이 있습니다.

사탄은 당신의 삶이나 가정, 도시, 민족, 혹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을 지배할 권리가 없습니다. 그를 내쫓으십시오!

그리스도 안에서 그에 대한 당신의 권세를 행사하십시오. 예수 이름을 사용하여 그를 어느 때나, 어디서나, 언제든지 쫓아내십시오.

당신이 예수 이름 안에서 사탄에게 말하면, 그는 마치 예수님이 말씀하시는 것을 들은 것처럼 반응할 것입니다.

당신은 이런 질문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귀신을 쫓았는데 그가 안 나가면 어떡하죠?”

당신이 예수 이름 안에서 했다면, 그것은 고려할 사항이 아닙니다. 당신이 예수 이름이 대표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의식하고 있다면 말입니다.

이것을 이해하십시오. 우리는 예수 이름 안에서 걷고, 그것은 곧 그분의 이름의 능력과 권세를 깨닫는 것입니다.

즉 그분의 이름이 대표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의식을 가지고 살아가는 것입니다.

빌립보서 2:9-11은 말합니다. “이러므로 하나님이 그를 지극히 높여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을 주사 하늘에 있는 자들과 땅에 있는 자들과 땅 아래에 있는 자들로 모든 무릎을 예수의 이름에 꿇게 하시고…”

당신이 이것을 알면서 귀신과 협상을 하고 있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그냥 내쫓습니다! 예수 이름 앞에 어떤 마귀도 서 있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그 이름이 의미하는 바를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지옥에서 예수님이 모든 통치자들과 권세들을 무력화하고 그들을 드러내어 구경거리로 삼으셨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 고백

나는 승리자로 태어났으며, 나는 사탄과 상황을 다스리며 의기양양하게 삽니다. 나는 내 안에 살아 계신 더 크신 분의 능력으로 세상의 부패한 영향력보다 훨씬 더 높은 곳에서 우월한 삶을 살아갑니다. 나는 그분 안에 있는 나의 의의 빛 안에서 행하며, 그분의 통치를 나타내고, 내 영 안에 있는 그분의 지혜를 지속적으로 드러냅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요일 4:4, 눅 10:18-19, 행 16:16-18

(새번역) 요한1서 4:4 자녀 된 이 여러분, 여러분은 하나님에게서 난 사람들이며, 여러분은 그 거짓 예언자들을 이겼습니다. 여러분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시기 때문입니다.

(새번역) 누가복음 10:18 예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사탄이 하늘에서 번갯불처럼 떨어지는 것을 내가 보았다.
(새번역) 누가복음 10:19 보아라,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고, 원수의 모든 세력을 누를 권세를 주었으니, 아무것도 너희를 해하지 못할 것이다.

(새번역) 사도행전 16:16 어느 날 우리가 기도하는 곳으로 가다가, 귀신 들려 점을 치는 여종 한 사람을 만났는데, 그는 점을 쳐서, 주인들에게 큰 돈벌이를 해주는 여자였다.
(새번역) 사도행전 16:17 이 여자가 바울과 우리를 따라오면서, 큰 소리로 “이 사람들은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종들인데, ㉣여러분에게 구원의 길을 전하고 있다” 하고 외쳤다. /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우리에게’
(새번역) 사도행전 16:18 그 여자가 여러 날을 두고 이렇게 하므로, 바울이 귀찮게 여기고 돌아서서, 그 귀신에게 “내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네게 명하니, 이 여자에게서 나오라” 하고 말하니, 바로 그 순간에 귀신이 나왔다.

? 1년 성경읽기

롬 5:12-21, 시 52-5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