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의 인도하심을따라 승리하는 은혜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성령님: 기독교의 영광

The Holy Spirit: The Glory Of Christianity

“만일 너희 속에 하나님의 영이 거하시면 너희가 육신에 있지 아니하고 영에 있나니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영이 없으면 그리스도의 사람이 아니라”(롬 8:9)

성령님 없이 진정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사실 성령님 없는 삶은 그리스도인의 삶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성령님은 기독교의 영광입니다. 성령님이 없었다면, 당신은 하나님을 알거나 예수님을 사랑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성령님이 없는 그리스도인은 사탄의 공격이나 계략이나 속임수에 당하기 쉽습니다.

예수님은 마태복음 12:43-44에서 성령님이 없는 사람의 상태를 설명해 주는 교훈적인 내용을 말씀하셨습니다.

“더러운 귀신이 사람에게서 나갔을 때에 물 없는 곳으로 다니며 쉬기를 구하되 쉴 곳을 얻지 못하고 이에 이르되 내가 나온 내 집으로 돌아가리라 하고 와 보니 그 집이 비고 청소되고 수리되었거늘.”

거듭났지만 성령을 받지 못한 사람은 청소되고 수리되었지만 비어 있는 “영”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유혹과 죄에 쉽게 빠지게 됩니다. 그는 자신의 육신적인 욕망을 통제하거나 악으로부터 자신을 제지할 수 없습니다. 육신적인 행위와 욕망을 삼가는 일은 오직 성령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너희가 육신대로 살면 반드시 죽을 것이로되 영으로써 몸의 행실을 죽이면 살리니”(롬 8:13).

성령님 없이는 그리스도 예수의 성품을 가질 수 없습니다. 예수님은 성령님이 필요하셨습니다. 사도들도 성령님이 필요했습니다. 성령님 없는 삶은 공허합니다.

만약 당신이 아직 성령을 받지 못했다면, 지금 받으십시오. 간단히 이렇게 고백하십시오.

“복되신 성령님, 저는 지금 제 영에 당신을 받습니다.” 그리고 바로 방언으로 말하기 시작하십시오.

? 기도

귀하신 성령님, 당신과 교제를 누리는 특권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나를 지속적인 발전, 끝없는 성공, 계속되는 승리의 길로 인도하셨습니다. 또한 내 삶에 많은 결실과 생산성을 주셨고, 그리스도인으로 아름다움과 기쁨의 삶을 살게 하셨습니다. 나는 아직 당신을 모르는 사람들이 그들의 삶에서 당신의 너무나 중요한 사역을 깨닫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행 19:2-6, 요 14:16-17

(새번역) 사도행전 19:2 “여러분은 믿을 때에, 성령을 받았습니까?” 하고 물었다. 그들은 “우리는 성령이 있다는 말을 들어보지도 못하였습니다” 하고 대답하였다.
(새번역) 사도행전 19:3 바울이 다시 물었다. “그러면 여러분은 무슨 ㉡세례를 받았습니까?” 그들이 “요한의 세례를 받았습니다” 하고 대답하니 / ㉡또는 ‘침례’
(새번역) 사도행전 19:4 바울이 말하였다. “요한은 백성들에게 자기 뒤에 오시는 이 곧 예수를 믿으라고 말하면서, 회개의 ㉣세례를 주었습니다.” / ㉣또는 ‘침례’
(새번역) 사도행전 19:5 이 말을 듣고, 그들은 주 예수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았다. / ㉤또는 ‘침례’
(새번역) 사도행전 19:6 그리고 바울이 그들에게 손을 얹으니, 성령이 그들에게 내리셨다. 그래서 그들은 ㉥방언으로 말하고 예언을 했는데, / ㉥입신 상태에서 하는 알 수 없는 말

(새번역) 요한복음 14:16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다. 그리하면 아버지께서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보내셔서, 영원히 너희와 함께 계시게 하실 것이다. / ㉣’변호해 주시는 분’ 또는 ‘도와주시는 분’
(새번역) 요한복음 14:17 그는 진리의 영이시다. 세상은 그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하므로, 그를 맞아들일 수가 없다. 그러나 너희는 그를 안다. 그것은, 그가 너희와 함께 계시고, 또 너희 ㉤안에 계실 것이기 때문이다. / ㉤또는 ‘가운데’

? 1년 성경읽기

마 26:57-75, 출 36-37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