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4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더 좋은 하루를 주셨습니다.
☘ 성령으로 말미암아 활성화되었습니다
Invigorated By The Holy Ghost
“이러므로 내가 하늘과 땅에 있는 각 족속에게 이름을 주신 아버지 앞에 무릎을 꿇고 비노니 그의 영광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성령으로 말미암아 너희 속사람을 능력으로 강건하게 하시오며”(엡 3:14-16)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사도 바울은 에베소에 있는 그리스도인들이 성령을 통해 그들의 속사람 안에서 능력으로 강건해지기를 기도했습니다.
바울이 이와 같이 그들을 위해 기도했다는 것은 그가 강건 해진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알았고 그 자신도 강건케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바울은 하나님이 약속을 이행하게 하거나, 우리가 그리스도인으로서 가지고 있지 않은 무언가를 행하도록 만들기 위해 애쓰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바울은 왜 에베소 성도들을 위해 그렇게 기도했습니까?
그들이 내주하시는 성령으로 말미암아 그들 안에서 역사하는 신성한 능력에 대한 충만한 지식에 이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강건케 함”은 하늘로부터 오는 것이 아니라 그들 안에 계신 성령으로부터 말미암습니다.
바울은 에베소 성도들이 그들 안에 계신 성령의 사역을 이해하고 그분의 능력 안에서 걷기를 원했습니다.
당신 안에는 하나님의 영이 있고 그 영은 당신을 활성화시킵니다. 즉 당신에게 행할 수 있는 힘인 초자연적인 능력을 줍니다. 할렐루야!
이것이 절대로 당신이 약하다고 고백하거나 인정해서는 안 되는 이유입니다.
당신의 생명 안에는 어떠한 약함도 없습니다. 그분의 모든 충만 안에서 영광과 다스림과 능력의 화신인 성령이 당신 안에 살아 계시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몸에는 아픔이나 질병, 혹은 마귀가 거할 곳이 하나도 없습니다. 당신 안에 계신 성령님이 당신의 영과 혼과 몸이 활기 넘치고 생명력 있게 유지해줍니다.
로마서 8:11은 이렇게 선포합니다.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의 영이 너희 안에 거하시면 그리스도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가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의 영으로 말미암아 너희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
이것은 약속이 아니라 현재의 실재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 고백
나의 모든 부분은 활력이 넘치고 기적을 일으키는 능력으로 가득합니다. 나의 속사람 안에 계신 성령님으로 인해 나는 강건케 되고 활성화되어 어떤 일을 하든지 능숙하게 행합니다. 나는 내 안에 강력하게 역사하는 그분의 신성한 능력을 인식하고 그 능력으로 기능합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엡 6:10(AMPC) 끝으로 너희가 주 안에서와 그 힘의 능력으로 강건하여지고
(빌 4:13)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골 1:9-11) 9 이로써 우리도 듣던 날부터 너희를 위하여 기도하기를 그치지 아니하고 구하노니 너희로 하여금 모든 신령한 지혜와 총명에 하나님의 뜻을 아는 것으로 채우게 하시고
10 주께 합당하게 행하여 범사에 기쁘시게 하고 모든 선한 일에 열매를 맺게 하시며 하나님을 아는 것에 자라게 하시고
11 그의 영광의 힘을 따라 모든 능력으로 능하게 하시며 기쁨으로 모든 견딤과 오래 참음에 이르게 하시고
? 1년 성경읽기
행 22:22-23:11, 욥 36-39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