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일 월요일
할레루야~~ 오늘도 기쁨과 감사로 은혜가득한 하루를 시작합니다.
☘ 성령의 교제
Our Fellowship With The Spirit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하나님의 사랑과 성령의 교제가 너희 모두와 함께 있을지어다. 아멘.”(고후 13:14, 한글킹제임스)
오늘의 본문 구절에 나오는 “성령의 교제”는 성령님과의 파트너십, 커뮤니케이션, 사귐을 의미합니다.
성령님과 대화하는 것, 그분의 주되심과 인도에 내어지는 것, 당신의 생각을 그분과 나누는 것, 그분의 생각을 말씀을 통해 당신의 영 안에 받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 성령의 교제가 당신의 삶에서 놀라운 성공이 나타나게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성령님과 교제하는 것의 명백한 유익과 축복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성령님과의 교제가 일상의 대부분을 차지해야 합니다. 그분은 당신 삶의 모든 부분에 관여하기 원하십니다.
성령님과의 교제를 중요하게 여기는 그리스도인들은 종종 우연히 발생하는 불행한 일로부터 보호됩니다.
그분은 시편 32:8에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네 갈 길을 가르쳐 보이고 너를 주목하여 훈계하리로다.”
이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어지는 9절에서 그분은 중요한 훈계를 하셨습니다. “너희는 무지한 말이나 노새 같이 되지 말지어다. 그것들은 재갈과 굴레로 단속하지 아니하면 너희에게 가까이 가지 아니하리로다.”
당신은 “대형 화재로 인해 스물다섯 명이 죽었고, 그중 한 여성은 그리스도인이었다.” 혹은 “어떤 형제가 부모님을 뵙기 위해 가다가 사고를 당해 죽었다. 와 같은 말을 들은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서는 안 됩니다! 모든 지혜와 영적 지각 안에서 그분의 뜻을 아는 지식으로 충만하고 성령님과 동행하는 하나님의 자녀에게 사고나 변고는 없습니다.
말씀은 당신이 성령님과 말씀에 내어져 있을 때 “평안히 살며 재앙의 두려움이 없이 안전하리라”(잠 1:33)고 말합니다. 할렐루야!
성령님과의 친밀한 관계를 발전시키십시오. 자기 자신을 위해 성령님에 대해 아십시오. 기도와 말씀 묵상을 통해 끊임없이 그분과 교통하십시오.
성령님은 아버지께서 우리에게 보내실 것이라고 말씀하신 돕는 분, 상담자, 교사, 변호자, 위로자, 힘 주시는 분, 비상 대기자임을 기억하십시오.
? 고백
사랑하는 아버지, 성령님이라는 귀한 선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그분은 내가 그리스도 안에 있는 나의 운명을 성취하도록 이끌고 인도하기 위해 보냄 받으셨습니다. 나는 성령님과의 교제를 통해 흑암의 세력과 세상 및 그 시스템을 지배하고 다스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요 16:13, 잠 1:24-33
(새번역) 요한복음 16:13 그러나 그분 곧 진리의 영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실 것이다. 그는 자기 마음대로 말씀하지 않으시고, 듣는 것만 일러주실 것이요, 앞으로 올 일들을 너희에게 알려 주실 것이다.
? 1년 성경읽기
히 1, 렘 34-3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