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4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가르치시고 인도하시는 성령님의 음성에 귀 기울이는 승리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성령의 교제

Fellowship Of The Spirit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하나님의 사랑과 성령의 교제가 너희 모두와 함께 있을지어다. 아멘.”(고후 13:14, 한글킹제임스)

그리스도인으로서 당신의 최고의 부르심은 주님과의 교제입니다. 그 교제가 없이는 이 땅에서 하는 어떤 일도 천국에서 인정받지 못합니다.

예수님과 교제하는 것은 신성의 본질에 대한 완전한 계시와 교제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성령님을 통하지 않고는 그분과 교제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령님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성령님이 없는 삶보다 더 공허한 삶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분이 인생의 저자이시기 때문입니다. 성령님이 없다면,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은 어둠일 것입니다.

성령님은 당신에게 빛을 주시고 당신의 심령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에 활력을 불어넣는 분이십니다. 성령님의 통찰과 계시가 없다면 하나님의 말씀은 당신에게 아무런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이 그것을 찾는 자들에게 생명이 된다고 말합니다(잠 4:22).

그리고 말씀을 찾는 방법은 성령을 통해서 입니다. 매일 성령님과 더 많이 교제하는 것이 당신의 소망이 되어야 합니다.

당신이 의의 사랑 안에서 그분과 적극적으로 관계하며 실제적으로 참여하는 교제 말입니다.

성령님과의 교제에 있어서 영광스러운 점은, 당신이 그분과 교제하면서 받는 인도와 지혜를 통해 성취한 모든 성공에 대해 그분은 당신에게 공로를 주십니다.

또한 성령님과 교제하면서 당신과 성령님이 너무나 섞여 당신의 몸이 그의 몸이 되고, 당신의 혀가 그의 혀가 되며, 당신의 손이 그의 손이 되고, 당신의 발이 그의 발이 됩니다. 할렐루야!

이런 관계 속에서 모든 한계와 장벽이 벗겨집니다. 당신은 삶에서 진보만을 경험합니다.

성령님의 영광과 지혜가 당신을 가득 채워서 다른 사람들에게 넘쳐 흐릅니다. 성령님께서 당신 삶의 주권을 갖게 되어 그분의 능력이 전례 없이 나타나고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보고 궁금하게 될 것입니다.

성령님과 교제할 때 당신은 이러한 것들과 더 많은 것을 누릴 것입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내 안에 살며 모든 일에 나를 인도해주시기 위해 성령님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금도 내 눈을 밝혀 삶의 모든 것을 다스리는 자로 보고 살게 하십니다. 나는 자연과 세상의 힘을 다스리고 통치하며, 성령의 능력으로 상황을 초월하여 삽니다. 주님을 송축합니다!

? 참고 성경

[요일 1:3]
우리가 보고 들은 바를 너희에게도 전함은 너희로 우리와 사귐이 있게 하려 함이니 우리의 사귐은 아버지와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와 더불어 누림이라

[요 16:13]
그러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스스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들은 것을 말하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고전 1:9]
너희를 불러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우리 주와 더불어 교제하게 하시는 하나님은 미쁘시도다

? 1년 성경읽기

벧전 3, 겔 31-3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