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축복가득한 하루를시작합니다.

☘ 신성한 축복의 전달자

Sanctified Conveyor Of Blessings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하게 하리니 너는 복이 될지라”(창 12:2)

그리스도인으로서 당신은 축복받은 자의 의식을 가져야 합니다. 어디를 가든지, 언제든지, 어떤 상황에서든지 축복받고 대단히 호의를 받는 사람이라는 것을 항상 확신하십시오.

이것을 의식한다면, 당신이 어떤 곳에 지원했거나 방문했을 때 거절당한다 하더라도 요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이 누구인지 알고 있지만 당신을 거절한 사람들은 그것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누구인지 그들이 알았더라면 당신을 거절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사마리아 우물가에서의 예수님을 생각해보십시오. 예수님이 사마리아 여인에게 물을 달라고 했을 때 그녀는 거절했습니다.

그녀는 “당신은 유대인이시므로 나에게 물을 달라고 요청하시면 안됩니다. 나는 사마리아인입니다.”라고 하며 예수님을 거절했습니다!

왜 그랬습니까? 그녀는 자신이 메시아에게 말하고 있다는 것을 몰랐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주님은 기분 상하지 않으셨습니다. 예수님은 그녀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네가 만일 하나님의 선물과 또 네게 물 좀 달라 하는 이가 누구인 줄 알았더라면 네가 그에게 구하였을 것이요 그가 생수를 네게 주었으리라”(요 4:10)

예수님은 자신이 누구인지 아셨기 때문에 거절로 인해 흔들리지 않으셨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라 할지라도 거절당할 수 있고, 그리스도 안에서의 진정한 본성이 알려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조차 스스로가 누구인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하나님의 상속자이며 하나님의 진리를 전달하는 자라는 것을 발견한다면 많은 것이 달라질 것입니다.

당신은 어디를 가든지 담대할 것이며, 사람들이 당신을 거절할지라도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저 “그들이 나를 알았더라면!”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하나님은 아브라함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너에게 복을 주고 네가 복이 되게 하겠다.”

당신은 아브라함의 자손입니다. 이는 당신이 어디를 가든지 당신이 그곳에 있기 때문에 축복을 받는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이 가는 곳과 당신이 교류하는 사람들에게 신성한 영향력이 임합니다. 당신을 따라다니는 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축복”입니다. 은혜입니다!

당신이 어떤 집에 들어가면 그곳에 구원이 임합니다! 축복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그러므로 직장을 얻는 일에 실패했거나 사업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해서 당신이 패배자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패배자와는 아주 거리가 멉니다! 당신의 일과 사업은 세상을 축복할 수 있는 기회이며, 당신 자신과 당신 안에 하나님이 두신 완전함을 세상에 표현하는 문입니다. 할렐루야!

? 고백

나는 하나님의 복덩어리입니다. 나는 나의 세상에 영원한 진리를 전달합니다! 나는 모든 선한 일에 열매 맺고 생산적입니다. 나는 의의 열매를 맺고, 구원 사역을 하며, 성령의 온전함으로 나의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나는 내가 누구인지 압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벧전 2:9) 그러나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

(엡 1:3)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우리에게 주시되

(창 12:2-3(AMPC) 2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하게 하리니 너는 복이 될지라 3 너를 축복하는 자에게는 내가 복을 내리고 너를 저주하는 자에게는 내가 저주하리니 땅의 모든 족속이 너로 말미암아 복을 얻을 것이라 하신지라

? 1년 성경읽기

막 14:1-26, 민 24-26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