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1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날입니다.
영과 진리로 예배드립니다.

☘ 어둠에 대한 통치권

Dominion Over Darkness

“… 아버지께 감사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골 1:12-13)

거듭난 당신은 사탄보다 우월한 존재입니다. 당신은 예수님 안에서, 그분과 함께 사탄의 영역인 지옥에서 그를 이겼습니다.

골로새서 2:15은 말합니다. “통치자들과 권세들을 무력화하여 드러내어 구경거리로 삼으시고 십자가로 그들을 이기셨느니라.”

예수님이 이 일을 하실 때 당신도 그분 안에 있었습니다. 할렐루야!

그러므로 당신은 흑암의 권세, 통치권, 관할, 능력 아래 있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더 이상 당신의 삶에 영향을 끼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있는 곳은 그들이 도달하거나 접근할 수 없는 영역입니다. 바로 하나님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입니다.

당신은 귀신에게 휘둘려서는 안 됩니다. 하지만 문제는 교회 안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사탄과 흑암의 권세를 다스리는 그들의 통치권과 권세를 행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사탄을 대할 때는 논쟁이나 무의미한 다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수님은 “너는 내 이름으로 마귀들을 ‘밀어’ 내거나 맞붙어 싸워야 한다.”고 말씀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분은 “귀신을 쫓아내며”(막 16:17)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추방하고, 내쫓고, 강하게 내던지는 것입니다.

당신은 귀신에게 명령합니다. 할렐루야!
당신은 하나님의 말씀이 역사하도록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마귀가 당신의 손이나 머리, 몸통, 목소리, 다리가 떨리게 만든다면

“멈춰라, 마귀야! 나는 어둠의 영역이 아닌 그리스도의 왕국에 속했다. 그러므로 몸아, 나는 예수 이름으로 이 비정상적인 상태가 멈추기를 명한다!”고 말하십시오.

그러면 그 문제는 끝날 것입니다. 당신이 선포할 때 당신의 몸은 따르게 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법이기 때문입니다!

예수 이름의 권세에 저항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주님께서 당신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세를 주셨기 때문에 아무것도 당신을 해칠 수 없습니다.

사탄은 당신의 삶이나 가정, 혹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에 개입할 권리가 없습니다.

당신은 그리스도와 하나이고, 사탄을 제압하고 환경을 다스리며 당신의 세상을 책임지도록 하늘과 땅의 모든 능력과 권세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 고백

주님께서 나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세를 주셨기 때문에 아무것도 나를 해칠 수 없습니다. 사탄은 내 삶이나 가정, 혹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에 개입할 권리가 없습니다. 나는 사탄을 제압하고, 환경을 다스리며, 내 세상을 책임지도록 하늘과 땅의 모든 능력과 권세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막 1:25-27(GNB), 골 2:15(NKJV), 눅 10:19, 엡 4:27

(새번역) 마가복음 1:25 예수께서 그를 꾸짖어 말씀하셨다. “입을 다물고 이 사람에게서 나가라.”
(새번역) 마가복음 1:26 그러자 악한 귀신은 그에게 경련을 일으켜 놓고서 큰 소리를 지르며 떠나갔다.
(새번역) 마가복음 1:27 사람들이 모두 놀라서 “이게 어찌된 일이냐? 권위 있는 새로운 가르침이다! 그가 악한 귀신들에게 명하시니, 그들도 복종하는구나!” 하면서 서로 물었다.

(새번역) 골로새서 2:15 그리고 모든 ㉥통치자들과 권력자들의 무장을 해제시키시고, 그들을 그리스도의 개선 행진에 포로로 내세우셔서, 뭇 사람의 구경거리로 삼으셨습니다. / ㉥또는 ‘통치자들과 권력자들에게서 지위를 빼앗으시고’

(새번역) 누가복음 10:19 보아라,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고, 원수의 모든 세력을 누를 권세를 주었으니, 아무것도 너희를 해하지 못할 것이다.

(새번역) 에베소서 4:27 악마에게 틈을 주지 마십시오.

? 1년 성경읽기

몬 1:1-25, 렘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