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적인 것을 의식하십시오

7/18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최고의 날슬 주셨습니다.
은혜가득한 주일되셔요~^^

☘ 영적인 것을 의식하십시오

Be Conscious Of The Spiritual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벧전 5:8)

누가복음 13장에서 몸이 굽은 여자가 회당으로 들어왔습니다. 성경은 그녀가 18년 동안 허리를 펴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그녀의 문제가 영적인 것임을 아셨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그곳에 있는 사람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면 열여덟 해 동안 사탄에게 매인 바 된 이 아브라함의 딸을 안식일에 이 매임에서 푸는 것이 합당하지 아니하냐”(눅 13:16).

그녀를 묶고 있던 것이 연약함의 영이었다고 누가 생각했겠습니까? 의사들은 그녀의 뼈, 근육, 힘줄, 또는 인대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기 위해 별 소득 없는 검진을 계속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이것이 연약함의 영이었다는 사실을 분별하셨습니다.

당신이 영적인 분별력을 갖는 것은 중요합니다. 영의 생각을 하십시오. 당신 안에는 살아 계신 성령님이 계십니다.

그분은 지식의 영이십니다. 그분이 당신의 영 안에 가져다 주시는 계시와 이해를 통해, 당신은 어떠한 상황에 대해서도 진리를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당신은 언제나 특정한 문제와 상황 뒤에 무엇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그저 문제의 배후에 무엇이 있고 그것이 영적인 것임을 아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예수님이 어떻게 하셨는지 보고 배우십시오.

성경은 말합니다. “예수께서 보시고 불러 이르시되 여자여 네가 네 병에서 놓였다 하시고 안수하시니 여자가 곧 펴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지라”(눅 13:12-13). 할렐루야!

예수님은 그녀가 마귀에게 사로잡혔다고 하셨고, 만약 그분의 진단이 틀렸다면, 그분의 처방이나 대처가 아무런 결과를 가져오지 않았을 것입니다.

예수님은 언제나 문제를 영적인 관점에서 해석하고 처리하셨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도 영적이며 영의 생각을 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영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하십시오. 영 안에서 자주 기도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영적인 기민함과 예민함이 언제나 최상의 수준에 머무를 것입니다.

🍇 고백

나의 지각의 눈이 빛으로 가득하고, 나는 언제나 영적인 영역을 의식합니다. 내가 방언을 말할 때, 나는 성령으로 충만해지며 나의 영적인 기민함과 예민함이 최상의 수준에 머무릅니다. 내 입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 이름을 가지고, 나는 상황과 사탄과 이 세상을 다스립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골 1:9, 고전 2:14-16, 요일 4:1-4

(새번역) 골로새서 1:9 그러므로 우리가 여러분의 소식을 들은 그 날부터, 우리도 여러분을 위하여 쉬지 않고 기도합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모든 신령한 지혜와 총명으로 ㉥하나님의 뜻을 아는 지식을 채워 주시기를 빕니다. / ㉥그, ‘그의 뜻’

(새번역) 고린도전서 2:14 그러나 ㉦자연에 속한 사람은 하나님의 영에 속한 일들을 받아들이지 아니합니다. 그런 사람에게는 이런 일들이 어리석은 일이며, 그는 이런 일들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이런 일들은 영적으로만 분별되기 때문입니다. / ㉦또는 ‘신령하지 아니한’

(새번역) 고린도전서 2:15 신령한 사람은 모든 것을 판단하나, 자기는 아무에게서도 판단을 받지 않습니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2:16 ㉧”누가 주님의 마음을 알았습니까? 누가 그분을 가르치겠습니까?” 그러나 우리는 그리스도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 ㉧사 40:13(칠십인역)

(새번역) 요한1서 4:1 사랑하는 여러분, 어느 영이든지 다 믿지 말고, 그 영들이 하나님에게서 났는가를 시험하여 보십시오. 거짓 예언자가 세상에 많이 나타났기 때문입니다.
(새번역) 요한1서 4:2 여러분은 하나님의 영을 이것으로 알 수 있습니다.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신을 입고 오셨음을 시인하는 영은 다 하나님에게서 난 영입니다.
(새번역) 요한1서 4:3 그러나 예수를 시인하지 않는 영은 다 하나님에게서 나지 않은 영입니다. 그것은 그리스도의 적대자의 영입니다. 여러분은 그 영이 올 것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런데 그 영이 세상에 벌써 와 있습니다.
(새번역) 요한1서 4:4 자녀 된 이 여러분, 여러분은 하나님에게서 난 사람들이며, 여러분은 그 거짓 예언자들을 이겼습니다. 여러분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시기 때문입니다.

📖 1년 성경읽기

행 25:13-26:1, 시 11-16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