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7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과 동행하는 은혜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예수님은 당신을 대표하십니다

He’s There In Your Name

“내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일렀으리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거처를 예비하러 가노니 가서 너희를 위하여 거처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요 14:2-3)

어떤 사람들은 오늘의 본문 구절을 예수님이 우리의 집을 짓기 위해 천국에 가셨다는 의미로 해석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누군가 자신의 삶을 그리스도께 드리면 하나님께서 그 사람을 위해 천국에서 집을 짓기 시작하신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성경에서 다음과 같이 말한 것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 세상을 창조할 때부터 그 일이 이루어졌느니라”(히 4:3). 천국은 아름다운 장소이며 이미 지어진 곳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곳은 어디입니까?

답은 간단합니다. 성경은 예수님이 지옥에서 승리하시고 갈릴리에 있는 제자들에게 모습을 나타내셨을 때 “평안하냐”(마 28:9)고 말씀하셨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나서 그분은 하늘로 가셨고 한 자리를 받으셨는데, 그것은 그저 아버지 옆이나 가까운 자리가 아니었습니다.

그분은 아버지의 자리를 받으셨습니다! 그분은 하늘에서 아버지의 위엄의 보좌에 앉으셨습니다. 그것은 가장 높은 권세의 자리입니다.

그리고 성경은 이렇게 말합니다. “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와 함께 다시 살리심을 받았으면 위의 것을 찾으라 거기는 그리스도께서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느니라”(골 3:1).

예수님께서 하신 모든 일은 우리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므로 그분이 우리를 위해 예비하신 거처는 아버지 우편의 자리였습니다.

그분은 영광 가운데 그분 안에서 그리고 그분과 함께 우리가 그 자리에 있게 하셨습니다. 이제 우리는 하늘의 영역에서 그분과 함께 앉아 있습니다.

히브리서 9:24은 말합니다. “그리스도께서는 참 것의 그림자인 손으로 만든 성소에 들어가지 아니하시고 바로 그 하늘에 들어가사 이제 우리를 위하여 하나님 앞에 나타나시고.”

예수님이 하늘에 계시는 한 우리도 하늘에 나타납니다. 그분은 하늘에서 우리를 대표하십니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예수 이름 안에서 살라고 하신 이유입니다.

골로새서 3:17은 말합니다. “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in the name of the Lord Jesus) …”

그분은 우리 이름 안에 계시고 우리는 그분의 이름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분의 이름 안에서 사탄과 어둠의 무리들을 통치하고 다스립니다. 할렐루야!

? 고백

주님은 나를 영광스러운 자리 곧 권세와 다스림의 자리에 두셨습니다. 그곳에서 나는 모든 정사와 권세와 능력과 주관자와 일컫는 모든 이름을 다스립니다. 내가 말할 때 모든 피조물이 응답합니다. 내가 예수 이름 안에서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도 나는 사람들에 대한 사탄의 영향력을 깨뜨리며 그들의 심령에 영광스러운 복음의 광채가 빛나도록 예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 참고 성경

[엡 2:6(TLB)]
또 함께 일으키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하늘에 앉히시니

[눅 10:19(AMPC)]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능을 주었으니 너희를 해칠 자가 결코 없으리라

? 1년 성경읽기

계 9, 욘 1-4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