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언의 말로 바로잡으십시오

9/26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날입니다
기쁨으로 경배하며 주님 임재가득한 주일되셔요~~

☘ 예언의 말로 바로잡으십시오

Make Things Right With The Prophetic Word

“네가 이미 [예언된 것을] 들었으니 이 성취된 것을 보아라. 너희가 그것을 증언하지 아니하겠느냐? 내가 이제부터 새 일 곧 네가 알지 못하던 [남겨두었던]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노니”(사 48:6 AMPC)

당신이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더 나아가 7절을 읽어보면, 이사야 선지자가 말한 “새 일”이 예언의 말씀으로 창조되었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것들은 지금 창조되었고(예언의 말로 생겨났고 )…”(사 48:7 AMPC).

예언의 말은 당신의 입에 있는 하나님의 “레마”, 곧 당신이 하나님을 대신하여 하는 말입니다. 이것은 주님께서 그분의 영으로 말미암아 당신에게 주시는 발언으로, 당신의 영 깊은 곳으로부터 옵니다.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영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창조되었으므로 말씀이 당신 안에 살고 있습니다(벧전 1:23).

또한, 말씀 곧 당신 안에 있는 하나님의 “로고스”는 모든 것을 보고, 이해하며,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판단하나니 지으신 것이 하나도 그 앞에 나타나지 않음이 없고 우리의 결산을 받으실 이의 눈앞에 만물이 벌거벗은 것 같이 드러나느니라”(히 4:12-13).

그렇다면 말씀이 보고, 이해하고, 알고 있는 것을 어떻게 당신이 실재가 되게 할 수 있습니까? 이는 당신 안에 계신 성령님을 통해 당신이 내뱉는 예언의 말을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이것이 바로 성경이 다음과 같이 말한 이유입니다. “하나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세에 내가 내 영을 모든 육체에 부어 주리니 너희의 자녀들은 예언할 것이요 너희의 젊은이들은 환상을 보고…”(행 2:17).

이는 단지 당신의 개인적인 삶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은 예언의 말을 통해 이 세상의 방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가의 정부나 산업의 리더 또는 다른 이들이 교회를 반대하고 일어날 때 성령으로부터 말씀을 받아 믿음으로 그것을 말하십시오.

우리는 제한받지 않습니다. 우리는 상황을 바꾸고 하나님의 온전한 뜻에 맞추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그분의 증인과 그분의 사역자로서 이 땅에 보내셨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마음과 입에 그분의 말씀을 두셨고, 마치 선지자 오바댜가 말했던 것처럼 우리를 이 땅의 구원자로 보내셨습니다.

“구원자들이 시온 산에 올라와…”(옵 1:21 한글킹제임스). 당신의 말, 곧 예언의 말을 통해 당신의 삶과 가정, 사역, 직장, 사업, 도시, 그리고 나라의 일들을 바로잡으십시오. 할렐루야!

🍇 고백

나는 예수님이 모든 것의 주님이심을 선포합니다. 그분은 모든 정부와 권세와 능력과 주권과 일컫는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주님이시며, 이 세상뿐 아니라 오는 세상에서도 그러합니다. 그리스도가 내 안에서 나를 통해, 그리고 모든 세상에서 통치하고 다스리십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고전 2:9-13, 고전 14:39, 욜 2:28

(새번역) 고린도전서 2:9 그러나 성경에 기록한 바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 듣지 못한 것들, 사람의 마음에 떠오르지 않은 것들을, 하나님께서는 자기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련해 주셨다” 한 것과 같습니다. / ㉤사 64:4
(새번역) 고린도전서 2:10 하나님께서는 성령을 통하여 이런 일들을 우리에게 계시해 주셨습니다. 성령은 모든 것을 살피시니, 곧 하나님의 깊은 경륜까지도 살피십니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2:11 사람 속에 있는 그 사람의 영이 아니고서야, 누가 그 사람의 생각을 알 수 있겠습니까? 이와 같이, 하나님의 영이 아니고서는, 아무도 하나님의 생각을 깨닫지 못합니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2:12 우리는 세상의 영을 받은 것이 아니라, 하나님에게서 오신 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은혜로 주신 선물들을 우리로 하여금 깨달아 알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2:13 우리가 이 선물들을 말하되, 사람의 지혜에서 배운 말로 하지 아니하고, 성령께서 가르쳐 주시는 말로 합니다. 다시 말하면, ㉥신령한 것을 가지고 신령한 것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 ㉥또는 ‘신령한 것을 신령한 사람들에게 설명합니다’ 또는 ‘신령한 것은 신령한 언어로 설명합니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14:39 그러므로 ㉨나의 형제자매 여러분, 예언하기를 열심히 구하십시오. 그리고 ㉩방언으로 말하는 것을 막지 마십시오. / ㉨그, ‘나의 형제들’ ㉩입신 상태에서 하는 알 수 없는 말

(새번역) 요엘 2:28 “그런 다음에, 내가 모든 사람에게 나의 영을 부어 주겠다. 너희의 아들딸은 예언을 하고, 노인들은 꿈을 꾸고, 젊은이들은 환상을 볼 것이다.

📖 1년 성경읽기

엡 3:1-21, 사 19-22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