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1일 화요일
할렐루야~ 2019년 한해를 돌아보며 새해를 준비하는 은헤의 하루 되세요
☘ 예정된 길 위에 있습니다
Set In Preordained Path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시 23:3-4)
당신이 거듭난 날, 하나님 안에서의 당신의 운명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과 같이 당신은 미리 예비된 의의 길에 서게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그리고 말씀으로 살지 않기 때문에 잘못된 삶, 하나님이 예비하신 삶 밖에서 삽니다. 그들은 있으면 안될 곳에 있고, 살면 안되는 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들의 인생이 그저 운에 달려있다는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다릅니다. 미리 정해진 운명이 당신 안에 역사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우연히 어디를 가거나 어떤 사람을 만나지 않습니다.
당신의 삶에는 하나님의 목적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당신 안에 살아 계신 그분의 성령을 통해 당신을 인도하십니다.
그리고 그분이 시키신 일들을 성취하고 당신이 만나도록 계획된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필요한 일은 오직 당신을 위해 예비된 그 길 안에 있는 것뿐입니다.
그 사람들은 당신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고, 아니면 보고 싶어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그들을 그 길 위에 놓으셨기 때문에 그들이 무슨 일을 하든지 그것은 당신을 위한 축복과 승진이 될 것입니다.
에베소서 2:10(AMPC)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바를 읽어보십시오. “우리는 하나님께서 [직접] 손수 만드신 작품(그분의 솜씨)이며, [하나님께서 미리 준비해 놓으신 길을 따라] 그분께서 우리를 위해 예정하신 (사전에 계획하신) 선한 일을 하고, 그 안에서 [그분께서 우리가 미리 계획하시고 준비하신 좋은 삶을 살며] 행하도록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재창조된 [거듭 난] 자입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당신이 이 내용을 읽으면서 자신은 하나님과 함께 하는 길을 놓치고 있다는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삶을 향한 그분의 목적에서 벗어났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늦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말씀이 지금 당신에게 온 것입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너희가 오른쪽으로 치우치든지 왼쪽으로 치우치든지 네 뒤에서 말소리가 네 귀에 들려 이르기를 이것이 바른 길이니 너희는 이리로 가라 할 것이며”(사 30:21)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당신의 삶을 재정비하기에 너무 늦은 때는 없습니다. 그분의 말씀의 빛 가운데 걷기로 결단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이 한번도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던 그분의 영광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그리스도 안에 있는 아름다운 삶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나는 목적 중심의 삶을 살며, 나를 위해 예비하신 길을 걸으면서 창세 전에 예비된 좋은 삶을 살고 있습니다. 나는 나의 세상에 당신의 의와 영광을 나타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엡 2:10) 우리는 그의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니 이 일은 하나님이 전에 예비하사 우리로 그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하심이니라
엡 1:11) 모든 일을 그 마음의 원대로 역사하시는 자의 뜻을 따라 우리가 예정을 입어 그 안에서 기업이 되었으니
롬 8:30) 또 미리 정하신 그들을 또한 부르시고 부르신 그들을 또한 의롭다 하시고 의롭다 하신 그들을 또한 영화롭게 하셨느니라
? 1년 성경읽기
계 22, 말 3-4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