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4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복음의 선한 영향력을 나타내는 새로운 하루를 시작합니다.

☘ 우리는 복음을 전해야만 합니다

We’ve Got To Preach It

“영생의 소망을 위함이라 이 영생은 거짓이 없으신 하나님의 영원 전부터 약속하신 것인데 자기 때에 자기의 말씀을 전도로 나타내셨으니 이 전도는 우리 구주 하나님이 명하신 대로 내게 맡기신 것이라”(딛 1:2-3)

우리는 말씀을 전해야 합니다. 우리가 전하지 않으면 사람들은 말씀을 듣고 구원받을 기회를 절대 가질 수 없습니다.

로마서 10:13-14은 말합니다.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 그런즉 그들이 믿지 아니하는 이를 어찌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찌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전하는 자가 없다면 사람들은 복음을 들을 수 없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모든 곳에서 복음을 전하도록 강권하시는 이유입니다.

사도 바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이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됨이라 먼저는 유대인에게요 그리고 헬라인에게로다”(롬 1:16).

복음 없이는 구원도 없습니다. 사람들을 문제, 고통, 죄, 죽음에서 벗어나게 하는 하나님의 능력은 그리스도의 복음 안에 있습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은 하나님께서 세상이 시작되기도 전에 영원한 생명을 약속하셨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이제 그분은 약속을 성취하셨고, 그분의 말씀을 나타내셨고, 복음 전파를 통해 영생을 받을 수 있게 하셨습니다.

우리가 신성한 명령을 맡아 전달하는 자가 되었다는 것이 얼마나 축복인지 보십시오.

우리는 하나님의 실재를 전달하는 대사들입니다! 우리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전까지 그들이 복음을 접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당신의 삶 전부를 복음에 두십시오. 진정으로 중요한 것은 복음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세상과 그 너머에 있는 복음을 듣도록 예정된 사람들에게 복음이 전달되게 하십시오.

? 고백

나는 복음 안에서 그리스도의 대사입니다. 나는 주님께 열정적이고, 항상 영 안에서 활기차고 빛나며, 나의 온 마음과 생각과 심령을 다해 그분을 섬깁니다. 복음은 나를 통해 구원받도록 예정된 자들에게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어둠에서 하나님의 아들들이 누리는 영광스러운 자유로 옮겨집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고전 1:18]
십자가의 도가 멸망하는 자들에게는 미련한 것이요 구원을 받는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행 4:12]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
[마 28:19-20]
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20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 1년 성경읽기

계 6, 암 1-4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