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진리의 말씀으로 새생명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우리는 이 땅에서 순례자들입니다
We’re Pilgrims In The Earth
“너희가 세상에 속하였으면 세상이 자기의 것을 사랑할 것이나 너희는 세상에 속한 자가 아니요 도리어 내가 너희를 세상에서 택하였기 때문에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느니라”(요 15:19)
에스더 시대의 유대인들은 타국이자 포로의 땅에서 편안함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왕국에서 영향력이 강했지만 악했던 (왕의 친구였던) 하만이 그들을 멸절하려고 하기 전까지 그들은 그 땅에서 자유를 누리고 걱정이 없었습니다.
하만의 유대인들에 대한 증오와 그들을 멸하려는 계획을 완전히 잊어버린 에스더 여왕은 그녀의 삼촌인 모르드개로부터 하만의 사악한 음모에 대한 메시지를 들었습니다.
그녀는 신속히 개입하여 수산에 있는 온 유대인에게 기도와 금식을 명령했습니다(에 4:16).
당연히 하나님은 그들의 기도를 들으시고 악한 하만의 손에서 그들을 구출하셨습니다.
때때로 당신은 자신이 “타국”에 있다는 것, 즉 이 땅에 순례자로 살고 있다는 것을 잊고 자유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런 일이 일어납니다. 그들은 목적지보다 여행 자체에 집중합니다.
어떤 그리스도인들은 현실에 안주하고 이 땅의 것들에 휘말려 주의를 빼앗깁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사람이 온 세상을 얻고도 자신의 영혼(soul)을 잃는다면 무슨 유익이 있겠느냐?”(막 8:36)고 말씀하십니다.
당신의 심령을 주님께 두십시오.
왕국의 중요한 일들이 당신을 움직이게 하십시오. 영혼을 구원하십시오. 예수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깨어 기도하십시오. 당신의 나라에 복음이 자유롭게 퍼지고 받아들여지도록 나라를 위해 기도하십시오.
수년 전에 복음이 왕성하게 퍼지던 나라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에 그 나라들은 복음전파를 금지하고 그곳의 그리스도인은 많은 핍박 가운데 있습니다.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입니까? 답은 간단합니다. 그 나라의 그리스도인들이 예수님께서 시키신 “깨어 기도하라…”(마 26:41)는 일을 하지 않은 것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우리의 목적, 즉 우리가 이곳에 있는 이유를 기억해야 합니다.
또한 우리는 이 땅에 잠시 동안만 삽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대사들이며, 이 땅의 영혼들의 구원을 위해 하늘 왕국으로부터 보냄 받았습니다.
그러므로 성경이 말한 대로 사십시오. “… 위의 것을 찾으라 거기는 그리스도께서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느니라 위의 것을 생각하고 땅의 것을 생각하지 말라”(골 3:1-2)
? 고백
나는 위로부터 왔으며 이 사실을 인식합니다. 사역을 위한 기회의 문들이 전 세계에 열려 있으며, 그리스도의 복음을 선포하도록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주어진 말은 능력과 효과에 있어서 어떤 방해도 받지 않을 것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행 26:16] 일어나 너의 발로 서라 내가 네게 나타난 것은 곧 네가 나를 본 일과 장차 내가 네게 나타날 일에 너로 종과 증인을 삼으려 함이니
[골 4:2-4] 2 기도를 계속하고 기도에 감사함으로 깨어 있으라
3 또한 우리를 위하여 기도하되 하나님이 전도할 문을 우리에게 열어 주사 그리스도의 비밀을 말하게 하시기를 구하라 내가 이 일 때문에 매임을 당하였노라
4 그리하면 내가 마땅히 할 말로써 이 비밀을 나타내리라
[히 11:13] 이 사람들은 다 믿음을 따라 죽었으며 약속을 받지 못하였으되 그것들을 멀리서 보고 환영하며 또 땅에서는 외국인과 나그네임을 증언하였으니
? 1년 성경읽기
고후 7:2-16, 잠 22-23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