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7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내게주신 새생명의 풍성함으로 기쁨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인간의 본성을 따르지 마십시오
Don’t Conform To The Human Nature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게 이것을 쓰는 것은 너희로 하여금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라”(요일 5:13)
거듭난 당신에게는 하나님의 생명과 본성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평범한 사람이 아닙니다.
베드로후서 1:4은 말합니다. “이로써 그 보배롭고 지극히 큰 약속을 우리에게 주사 이 약속으로 말미암아 너희가…신성한 성품에 참여하는 자가 되게 하려 하셨느니라”
어떤 그리스도인들은 자신을 “평범한 사람”이라 칭하며 겸손한 척을 하지만, 그것은 슬픈 일입니다. 당신이 그 문장을 믿고, 고백하고, 행하는 이상 당신은 인간의 본성을 따르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인간의 본성은 거듭난 순간 하나님의 신성한 본성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고린도후서 5:17은 말합니다.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당신은 새로운 생명, 즉 인간의 생명이 아닌 신성한 생명을 가진 새로운 피조물입니다. 당신 안에 있는 생명은 더 이상 피로 말미암은 것이 아니며 성령으로 말미암은 것입니다.
성경은 육신의 생명이 피에 있다고 말합니다(레 17:11). 그러나 로마서 8:8-9은 “육신에 있는 자들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없느니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 구절의 결론 부분을 읽어보십시오. “너희가 육신에 있지 않고 영에 있나니…”
성령으로 거듭남으로써 당신은 성령으로 살아가게 됩니다. 그분은 당신의 육체의 생명이십니다.
로마서 8:11은 말합니다.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의 영이 너희 안에 거하시면 그리스도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가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의 영으로 말미암아 너희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
이제 당신은 요한복음 1:12-13에서 성경이 말하는 바를 더욱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들이니라”
당신 안에 있는 하나님의 생명을 더욱 의식하고, 그리스도 안에서의 당신의 신성한 본성을 표현하십시오.
? 고백
나는 내 안에 하나님의 생명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의식으로 매일 살아갑니다. 내 길 위에는 죽음이 없습니다. 나는 상황을 다스리는 왕으로서 통치하기 위해 성령으로 난 생명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 참고 성경
요 5:24)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말을 듣고 또 나 보내신 이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었고 심판에 이르지 아니하나니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겼느니라
롬 8:8-10) [8] 육신에 있는 자들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없느니라 [9] 만일 너희 속에 하나님의 영이 거하시면 너희가 육신에 있지 아니하고 영에 있나니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영이 없으면 그리스도의 사람이 아니라 [10] 또 그리스도께서 너희 안에 계시면 몸은 죄로 인하여 죽은 것이나 영은 의를 인하여 산 것이니라
요일 5:11-12) [11] 또 증거는 이것이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 것과 이 생명이 그의 아들 안에 있는 그것이니라 [12]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라
? 1년 성경읽기
엡 4:1-16, 사 23-24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