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2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과 동행하면서 하루를 시작합니다.
☘ 주님께 집중하고 불타오르십시오
Remain Focused And Afire For The Lord
“내가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증언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조차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행 20:24)
오늘의 본문 구절은 교훈적이면서 우리에게 많은 영감을 줍니다. 이 구절은 당신이 역경을 만날 때 반드시 지녀야 하는 사고방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디모데후서 3:12은 말합니다. “무릇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경건하게 살고자 하는 자는 박해를 받으리라”
당신이 하나님의 일들을 효과적으로 하고 있을 때, 분명 당신을 비난하고 당신에 대해 모욕적인 말을 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럴지라도 당신은 의연해야 합니다. 그들의 비난이나 악의적인 행동이 주님과 그분의 일들에 대한 당신의 열정을 없애도록 내버려두지 마십시오.
주님께 집중하고 불타오르십시오. 그리고 그분이 당신에게 시키신 그 일을 지속하십시오.
당신은 산 위에 있는 성읍이며 숨겨질 수 없습니다(마 5:14). 이는 당신이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다는 의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주님에 대한 당신의 열정과 헌신에 감명받겠지만, 또 어떤 사람들은 그로 인해 당신을 경멸할 수도 있습니다. 둘 중 무엇이든 상관없습니다. 계속 주님을 섬기고, 쓰러지지 마십시오.
당신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의견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오직 당신에 대한 주님과 그분의 말씀에만 관심을 가지십시오.
그분은 당신이 삶에서 일어나는 도전들로 인해 걱정하지 않기를 원하십니다. 그분은 오히려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내 형제들아, 너희가 여러 가지 시험에 빠질 때면 그것을 모두 기쁨으로 여기라”(약 1:2, 한글킹제임스)
초대 교회의 사도들처럼,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당신의 헌신으로 인해 비난이나 박해를 받는 모든 기회를 기쁘게 여기십시오.
이는 당신의 인생을 향한 그분의 부르심의 방향에 맞게 당신이 효과적으로 행하고 놀라운 전진을 이루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성경은 사도들이 매맞고 협박당한 후에 그들이 예수의 이름 때문에 모욕을 당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 것을 기뻐하면서 공회를 떠났다고 말합니다(행 5:40-41).
주 예수님도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과 사두개인들에게 비난을 받았을 때 요동하지 않으셨습니다. 당신이 부지런히 주님을 섬길 때 사탄은 당신을 대적하여 문제를 일으킬 것입니다.
그러나 사도 바울처럼 “어떤 것도 나를 움직일 수 없다”고 선포하고 계속해서 영광에서 영광으로 나아가십시오. 아멘.
? 기도
복되신 아버지, 아버지는 나에게 모든 것이십니다. 당신을 더 많이 알아가고 내 삶을 다해 당신을 섬기는 것이 내 심장이 뛰는 이유입니다. 그러므로 어떤 역경이 오든지 당신 안에서 내가 승리를 소유하고 있음을 알기 때문에 나는 침착합니다. 나는 정복자보다 더한 자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사 50:7) 주 여호와께서 나를 도우시므로 내가 부끄러워 아니하고 내 얼굴을 부싯돌 같이 굳게 하였은즉 내가 수치를 당치 아니할 줄 아노라
행 20:18-24) [18] 오매 저희에게 말하되 아시아에 들어온 첫날부터 지금까지 내가 항상 너희 가운데서 어떻게 행한 것을 너희도 아는 바니 [19] 곧 모든 겸손과 눈물이며 유대인의 간계를 인하여 당한 시험을 참고 주를 섬긴 것과 [20] 유익한 것은 무엇이든지 공중 앞에서나 각 집에서나 꺼림이 없이 너희에게 전하여 가르치고 [21] 유대인과 헬라인들에게 하나님께 대한 회개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 대한 믿음을 증거한 것이라 [22] 보라 이제 나는 심령에 매임을 받아 예루살렘으로 가는데 저기서 무슨 일을 만날는지 알지 못하노라 [23] 오직 성령이 각 성에서 내게 증거하여 결박과 환난이 나를 기다린다 하시나 [24]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 1년 성경읽기
딤전 4:1-16, 렘 11-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