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복 안에서 걸으십시오

7/26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보호받고 승리하는 하루를 기쁨으로 시작합니다.

☘ 축복 안에서 걸으십시오

Walking In Blessings

“악을 악으로, 욕을 욕으로 갚지 말고 도리어 복을 빌라 이를 위하여 너희가 부르심을 받았으니 이는 복을 이어받게 하려 하심이라”(벧전 3:9)

축복의 삶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당신의 유산임을 아는 것이 너무 멋지지 않습니까?

이미 하나님은 당신을 측량할 수 없을 정도로 축복하셨습니다. 그분은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으로 당신을 축복하셨습니다(엡 1:3).

말씀에 따르면, 그분은 당신이 그분을 알기도 전부터 당신을 축복하셨습니다. 주님이 얼마나 자비로우신지요!

그러나 축복을 상속받는 것과 실제로 그 안에서 걷는 것은 완전히 별개의 일입니다.

하나님의 축복 안에서 걷기 위해서 당신은 자신이 복을 받았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하나님이 당신을 보시는 대로 당신 자신을 바라보아야 하고, 하나님이 당신을 부르시는 대로 당신 자신을 불러야 합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볼 때, 오직 성공과 승리자와 탁월한 자로 보십니다. 베드로전서 2:9(AMPC)에서 그분은 말합니다.

“그러나 너희는 선택 받은 민족이요 왕 같은 제사장이며, 구별되어 헌신된 나라요, [하나님께서] 친히 사신 특별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움에서 불러내어 그의 놀라운 빛으로 들어가게 하신 분의 경이로운 행위를 내세우고 그분의 덕과 완벽함을 내보이게 하려 하심이라.”

하나님의 말씀은 당신의 삶에 대한 그분의 지혜의 말씀입니다. 지속적으로 이것을 말하십시오.

고린도전서 2:12-13은 말합니다.
“우리가 세상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으로부터 온 영을 받았으니 이는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은혜로 주신 것들을 알게 하려 하심이라 우리가 이것을 말하거니와.”

축복에 대한 당신의 확언은 그 축복들을 당신의 삶에 확립합니다. 당신은 아무리 정죄 받는 느낌이 들더라도, 당신이 하나님의 의라고 선포해야 합니다.

당신은 비록 몸에서 통증을 느끼더라도, 당신이 신성한 건강을 가지고 있고 그 안에 살고 있다고 선언해야 합니다.

언제나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의 위치와 유산에 대해 선포하십시오. 당신은 하나님의 상속자이며,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상속자입니다(롬 8:17).

고린도전서 3:21은 말합니다. “…만물이 다 너희 것임이라…” 당신은 영광과 특권과 다스림과 능력의 삶 안으로 부르심 받았습니다. 이것을 알고, 확증하고, 그대로 살아가십시오.

🍇 고백

하나님이 말씀하시는 내가 진짜 나입니다. 그분은 나를 신성한 축복의 꾸러미로 만드셨으며, 나는 그분의 축복이 완벽하게 표현된 사람입니다. 나는 부족함, 가난, 질병, 마귀로부터 비롯된 모든 것 안에서 걷기를 거절합니다. 왜냐하면 나는 축복을 상속받도록 부름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나의 부르심에 맞게 살아갑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엡 1:3, 창 12:2-3, 갈 3:29

(새번역) 에베소서 1:13 여러분도 그리스도 안에서 진리의 말씀 곧 여러분을 구원하는 복음을 듣고서 그리스도를 믿었으므로, 약속하신 성령의 날인을 받았습니다.

(새번역) 창세기 12:2 내가 너로 큰 민족이 되게 하고, 너에게 복을 주어서, 네가 크게 이름을 떨치게 하겠다. 너는 복의 근원이 될 것이다.
(새번역) 창세기 12:3 너를 축복하는 사람에게는 내가 복을 베풀고, 너를 저주하는 사람에게는 내가 저주를 내릴 것이다. 땅에 사는 모든 민족이 너로 말미암아 복을 받을 것이다.”

(새번역) 갈라디아서 3:29 여러분이 그리스도께 속한 사람이면, 여러분은 아브라함의 ㉣후손이요, 약속을 따라 정해진 상속자들입니다. / ㉣그, ‘씨’

📖 1년 성경읽기

롬 1:18-32, 시 35-37

🔊 음성듣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