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과 그분의 말씀을 신뢰하므로 축복가득한 하루를 시작합니다.

☘ 통로를 보지 말고 공급의 근원을 보십시오

Look Beyond The Channels

“이는 삼림의 짐승들과 뭇 산의 가축이 다 내 것이며 산의 모든 새들도 내가 아는 것이며 들의 짐승도 내 것임이로다”(시 50:10-11)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읽은 것과 같이 학개서 2:8에서도 주님은 이 땅의 자원에 대한 그분의 주권을 말씀하십니다.

“은도 내 것이요 금도 내 것이니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다윗은 주님이 모든 것의 창조자이자 주인이라는 것을 잘 알았으므로 이에 대해 직접적으로 언급했습니다.

“땅과 거기에 충만한 것과 세계와 그 가운데에 사는 자들은 다 여호와의 것이로다”(시 24:1)

이것이 우리에게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그분의 상속자들이기 때문에 전능하신 하나님만큼 이 땅의 부와 재산을 소유한 자들이라는 의미입니다.

로마서 8:17은 말합니다. “자녀이면 또한 상속자 곧 하나님의 상속자요 그리스도와 함께 한 상속자니 우리가 그와 함께 영광을 받기 위하여 고난도 함께 받아야 할 것이니라”

이것은 진리임에도 불구하고 안타깝게도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여전히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으며 그들의 꿈을 실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문제는 그들의 무지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공급원인 하나님이 그들 안에 살아 계시고, 그 결과 그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번영과 부와 재정이 그들 안에서 생겨난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베드로후서 1:3은 말합니다.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

당신의 부는 당신 안에 있습니다.
당신의 부를 밖으로 나타내십시오.

예수님은 마태복음 12:35에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선한 사람은 그 쌓은 선에서 선한 것을 내고…”

당신의 일을 실행할 수 없는 이유가 아직 받지 못한 수당과 보수 때문이라고 한탄하지 마십시오. 그것들은 통로일 뿐이고 하나님이 당신의 공급원이십니다.

그리고 그분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이미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주셨습니다.

당신이 보는 것이나 흔히 말하는 세상적인 근원들로 인해 당신의 재정을 제한하지 마십시오.

세상은 공급의 근원이 될 수 없다는 것이 진리입니다.

그것들은 통로일 뿐이며 당신은 그 통로를 넘어 공급의 근원을 보아야 합니다! 당신의 유일한 공급원은 당신의 하나님 아버지이십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분의 영원한 공급에 연결되어 있으므로 결코 마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분은 위대한 공급자이시며 당신 안에 살아 계십니다.

당신의 사업을 위해 시설이나 프로젝트를 위한 재정이 필요하다면 당신 안으로부터 끌어내십시오!

재정에 관해서 정부나 사람이나 당신의 고용주나 가족들을 보지 말고 그 이상을 보십시오. 할렐루야!

그들은 통로일 수 있으나 당신의 공급원은 주님이십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내 배에서 부와 번영을 창출하는 생수의 강물이 흘러나오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나는 나의 가장 깊숙한 곳으로부터 지속적으로 재물과 부와 힘과 건강과 승리를 생산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고전 8:6(AMPC) 그러나 우리에게는 한 하나님 곧 아버지가 계시니 만물이 그에게서 났고 우리도 그를 위하여 있고 또한 한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계시니 만물이 그로 말미암고 우리도 그로 말미암아 있느니라(개역개정)

(렘 17:5-8(NIV) 5 여호와께서 이와 같이 말씀하시니라 무릇 사람을 믿으며 육신으로 그의 힘을 삼고 마음이 여호와에게서 떠난 그 사람은 저주를 받을 것이라
6 그는 사막의 떨기나무 같아서 좋은 일이 오는 것을 보지 못하고 광야 간조한 곳, 건건한 땅, 사람이 살지 않는 땅에 살리라
7 그러나 무릇 여호와를 의지하며 여호와를 의뢰하는 그 사람은 복을 받을 것이라
8 그는 물 가에 심어진 나무가 그 뿌리를 강변에 뻗치고 더위가 올지라도 두려워하지 아니하며 그 잎이 청청하며 가무는 해에도 걱정이 없고 결실이 그치지 아니함 같으리라 (개역개정)

? 1년 성경읽기

막 14:27-52, 민 27-28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