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날입니다.
은혜안에 기뻐하며 감사로 경배드립니다.
☘ 하나님은 당신을 위해 멋진 삶을 예비하셨습니다
He Prepared A Wonderful Life For You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우리에게 주시되”(엡 1:3)
하나님은 선하십니다.
그분은 친절하시고 사랑이십니다!
그분은 우리가 태어나기 훨씬 전에 우리를 위해 놀랍고 신나는 삶을 준비해 놓으신 위대한 하늘 아버지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삶은 성공, 승리, 평안, 번영의 삶입니다. 그분은 당신이 삶에서 고통 받거나 고생하도록 창조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분은 당신을 위해 좋은 축복의 삶을 미리 준비해 놓으셨습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아담을 창조하셨던 것과 같습니다. 하나님은 아담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공급할 수 있는 아름다운 동산을 먼저 창조하셨습니다.
그런 후에 그분은 아담을 창조하시고 그를 에덴 동산에 두어 그 안에 있는 좋은 것들을 누리게 하셨습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께서 당신을 이 때에 태어나게 하셨을 때, 그분은 모든 아버지가 그렇듯 당신을 위해 미리 계획해 놓으셨습니다.
그러므로 항상 하나님과 동의하여, 당신은 주님의 축복을 받은 자이고 당신을 위해 예정된 위대하고 탁월하고 생산적인 삶의 경로를 따라 걷고 있다고 인식하고 고백하십시오.
주님은 당신의 머리카락까지 셀 정도로 당신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십니다.
“참새 두 마리가 한 앗사리온에 팔리지 않느냐 그러나 너희 아버지께서 허락하지 아니하시면 그 하나도 땅에 떨어지지 아니하리라 너희에게는 머리털까지 다 세신 바 되었나니 두려워하지 말라 너희는 많은 참새보다 귀하니라”(마 10:29-31).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은 당신이 삶의 일들에 대해 걱정하거나 초조해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십니다.
하나님은 돈이나 옷, 음식, 주택 등 당신이 삶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알고 계시고, 이미 그것들을 당신의 것으로 만드셨습니다.
그분은 고린도전서 3:21에서 “만물이 다 너희 것임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진리를 믿고 받아들이십시오.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당신이 승리하는 삶을 살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이미 공급하셨다는 의식을 가지고 살아가십시오.
참으로 하나님은 은혜롭고 친절하신 분입니다.
? 고백
나는 축복을 상속 받고 모든 일에서 번영하도록 부름 받은 새로운 피조물입니다! 내 삶은 메마르거나 침체되거나 부족하거나 비효율적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찬양, 기쁨, 탁월함, 승리, 영광의 삶을 살도록 선택되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하나님의 축복과 영광의 광채를 전달하는 자가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시 106:1]
할렐루야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창 12:2]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하게 하리니 너는 복이 될지라
[엡 1:3(NLT)]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우리에게 주시되
? 1년 성경읽기
히 8, 렘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