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지혜와 탁월함이 넘치는 하루를 시작합니다.
☘ 하나님의 덕과 탁월함을 나타냅니다
Manifesting His Virtues And Excellence
“그러나 너희는 선택 받은 민족이요 왕 같은 제사장이며, 구별되어 헌신된 나라요, [하나님께서] 친히 사신 특별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움에서 불러내어 그의 놀라운 빛으로 들어가게 하신 분의 경이로운 행위를 내세우고 그분의 덕과 완벽함을 내보이게 하려 하심이라”(벧전 2:9, AMPC)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는 그리스도의 덕과 완벽함을 내보이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사역이며 삶입니다.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라…”(요 15:5) 가지는 포도나무에서 열매를 맺는 부분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분의 덕과 열매를 맺습니다.
증오, 비통함, 분노, 거짓말과 같은 것은 하나님의 덕이 아닙니다. 따라서 그것들은 당신의 재창조된 영에 속한 것이나 특성이 아닙니다.
오히려 당신은 하나님의 친절함, 사랑, 긍휼, 인내, 온유함, 관대함, 지혜, 탁월함을 나타내야 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가정과 학교와 직장과 모든 곳에서 탁월함을 발산하십시오. 당신과 관련된 모든 일에서 탁월함을 보이십시오.
더욱이 당신의 말은 반드시 은혜와 진리를 전달해야 합니다. 당신의 은혜롭고, 혼을 고취시키고, 믿음을 불러일으키며, 영혼을 소생시키는 생명과 능력으로 가득한 말을 통해 그분의 덕과 완벽함을 보이십시오.
하나님은 우리를 이 땅에서 놀라운 존재, 즉 그분의 영광과 의를 나타내는 그릇으로 만드셨습니다.
그분은 당신을 통해 다른 사람들을 향한 사랑을 표현하시고 그들의 심령에 그분의 왕국을 세우십니다.
할렐루야!
? 고백
나는 영광과 능력과 성공과 영향력 있는 삶을 삽니다. 나는 하나님의 경이로운 행위와 덕과 완벽함과 탁월함과 지혜를 나타내기 위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만들어진 하나님의 작품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엡 2:10] 우리는 그가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니 이 일은 하나님이 전에 예비하사 우리로 그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하심이니라
[마 5:14-16] 14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산 위에 있는 동네가 숨겨지지 못할 것이요
15 사람이 등불을 켜서 말 아래에 두지 아니하고 등경 위에 두나니 이러므로 집 안 모든 사람에게 비치느니라
16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 1년 성경읽기
고후 11:1-15, 잠 29-31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