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과함께 동행하며 기쁨으로 새로운 하루를 시작합니다.

☘ 하나님의 사랑의 아들의 왕국으로 옮겨짐

Translated Into The Kingdom Of His Love-Son

“우리로 하여금 빛 가운데서 성도의 기업의 부분을 얻기에 합당하게 하신 아버지께 감사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골 1:12-13)

오늘의 본문 구절은 아버지께서 우리를 빛 가운데서 성도의 기업을 얻기에 합당하도록 만드셨다는 것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셨다”는 것을 선포합니다.

그러고 나서 더욱 최고조에 이르는 부분은 성령께서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라고 말씀하시는 구절입니다. 얼마나 심오한지요!

하나님께서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구출하기만 하셨더라도 충분히 좋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한 단계 더 나아가, 그분의 사랑의 아들의 왕국으로 우리를 옮기기까지 하신 것은 너무나 대단한 일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이 영광스러운 진리에도 불구하고, 어떤 그리스도인들은 무지로 인해 여전히 사탄으로부터 구출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알다시피, 사탄은 실제로 존재해요. 그래서 나를 위해 기도해주고 나를 구해줄 강력한 하나님의 사람이 필요해요.”라고 말하는 사람처럼 말입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진정으로 거듭난 사람이라면, 그 누구도 사탄으로부터 구출될 필요가 없습니다. 사탄은 이미 패배한 원수입니다.

당신은 자신이 열심히 기도했거나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기도해 주었기 때문에 어둠의 권세에서 벗어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리스도께서 하신 일의 결과입니다.

당신을 대신한 그리스도의 속량 사역을 받아들이고 그분의 주되심을 고백하는 순간, 당신에 대한 사탄의 지배는 끝났습니다.

당신의 현재 위치와 상태, 유업이 무엇인지 아십시오. 당신은 하늘에서 그리스도와 함께 앉아 있습니다.

“모든 통치와 권세와 능력과 주권과 이 세상뿐 아니라 오는 세상에 일컫는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나게 하시고”(엡 1:21)

승리, 통치, 평안, 기쁨의 영역에서 살며 그분이 주신 권세로 당신의 세상을 다스리십시오.

? 기도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나를 흑암의 권세에서 당신의 사랑의 아들 곧 예수 그리스도의 왕국으로 옮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의 임재 안에 살며, 어둠과 악한 세력과 사탄과 그의 일들에 대해 그리스도의 통치권을 사용합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받은 승리하고 번영하며 영원히 영광스러운 삶을 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엡 2:4-6) [4] 긍휼에 풍성하신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 그 큰 사랑을 인하여 [5] 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살리셨고 (너희가 은혜로 구원을 얻은 것이라) [6] 또 함께 일으키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하늘에 앉히시니

요일 4:4)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저희를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이보다 크심이라

? 1년 성경읽기

마 15:29-16:12, 출 3-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