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동행하는 슴리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하나님의 살아있는 성전

His Living Tabernacle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이 어찌 일치가 되리요 우리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성전이라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이르시되 내가 그들 가운데 거하며 두루 행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나의 백성이 되리라”(고후 6:16)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셨을 때 하나님께서는 예루살렘에 있는 성전을 비우셨습니다. 성경은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려있었던 3시간 동안 온 땅에 어둠이 임하고 바위가 갈라지고 땅이 요동하기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하나님의 임재는 성전 안의 지성소에 있었고, 지성소는 성소에서 40피트의 길이, 20피트의 높이, 4인치의 두께인 두꺼운 휘장으로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마태복음 27:45-51을 읽어보십시오)

그러나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다 이루었노라!”고 말씀하셨을 때, 그 두꺼운 휘장이 위로부터 아래까지 찢어져 지성소가 열리고 하나님의 임재가 성전을 떠났습니다.

그 날 이전에는 오직 제사장만 하나님의 임재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임재가 성령을 통해 돌아왔을 때 교회가 태어났습니다.

인간의 육체는 하나님의 살아있는 성전이 되었습니다! 이제 그분은 우리 안에 사십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당신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성전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이 땅에서 행할 때마다 당신은 하나님의 움직이는 본부라는 것을 의식하십시오.

이것을 의식한다면, 당신은 절대 패배할 수 없습니다. 당신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시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머리 위 왕관부터 발 끝까지 생명으로 충만합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하나님의 성전이라는 말은 당신의 폐, 신장, 심장, 신체의 모든 기관과 시스템이 하나님의 영으로 충만하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은 그분 안에서 온전해 졌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도전을 마주하든지 매순간 이러한 의식을 가지십시오.

요한일서 4:4(한글킹제임스)은 말합니다. “어린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겼으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더 크시기 때문이라” 할렐루야!

? 고백

내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더 크십니다! 나는 머리 위의 왕관에서부터 발 끝까지 생명으로 충만합니다. 어떤 아픔이나 질병이나 허약함도 내 몸에 머무를 수 없습니다! 내 안에 계신 그리스도가 영광의 소망이며 힘이고 승리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 참고 성경
고전 3:16)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벧전 2:5) 너희도 산 돌 같이 신령한 집으로 세워지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기쁘게 받으실 신령한 제사를 드릴 거룩한 제사장이 될지니라

골 1:26-27) [26] 이 비밀은 만세와 만대로부터 옴으로 감취었던 것인데 이제는 그의 성도들에게 나타났고 [27]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어떻게 풍성한 것을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

? 1년 성경읽기

히 2, 렘 36-37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