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내안에 계신 성령님의 능력으로 최고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하나님의 신성한 본부

His Divine Headquarters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얼마나 풍성한지를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골 1:27)

성령님은 모든 능력의 전형이시고, 그분의 충만함으로 당신 안에 사십니다.

어떤 사람들이 이해하고 있는 것과는 달리, 성령님은 당신에게 그분의 일부 만을 주기 위해 오신 분이 아닙니다.

고린도전서 3:16은 말합니다. “너희는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계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

여기서 사도 바울은 단호하게 표현합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성전이며 하나님의 영이 당신 안에 사십니다.

당신 안에 사는 이 놀랍고 훌륭한 성령님은 누구십니까? 그분은 하나님의 임재와 축복을 전달하는 분이십니다.

구약에서 그분은 “하나님의 임재의 천사”로 불렸습니다(사 63:9). 그분은 하나님이 원하시는 곳은 어디에서나 하나님의 임재와 능력을 나타내는 분이십니다.

이 놀랍고 무한한 하나님이 당신 안에 살고 있다는 사실을 생각해보십시오! 그 사실이 당신을 하나님을 운반하는 자로 만듭니다.

당신은 신성함의 본부입니다! 할렐루야!

이는 영광의 소망이신 그리스도가 당신 안에 계시기 때문에 당신의 삶은 오직 영광과 탁월함이라는 의미입니다.

당신 안에 계신 성령님은 영광, 탁월함, 힘, 승리, 기쁨, 평안, 번영 및 축복을 의미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지식과 확신을 통해 역사하므로 항상 이것을 주장하십시오. 그리고 자주 크게 선포하십시오.

“성령님이 내 안에 계십니다. 그분은 나의 온 존재에 활기를 북돋아 주십니다. 그분은 나의 생명이며, 내가 항상 기뻐하고 내 삶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을 영광스럽게 성취하기 위해 필요한 전부이십니다. 할렐루야!”

성령님은 그저 구약시대에 그분께서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임하셨던 것처럼 당신에게 오지 않으셨습니다. 그분은 당신 안에 들어오셨고, 당신을 이 땅에서의 그분의 사역의 본부로 삼으셨습니다.

그분의 모든 영광, 위엄, 통치, 지혜, 힘으로 그분은 당신 안에 살아 계셔서 당신을 통해 당신 주위의 모든 것들과 사람들을 축복하십니다.

그분은 이 땅과 사람들의 심령에 하나님의 의를 세우십니다. 당신을 통해 그분은 하나님의 사랑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 땅에서 그분의 날들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그분께 환영 받을 뿐만 아니라 그분과 하나입니다(고전 6:17).

하나님을 영원히 찬양합니다!

? 기도

복되신 아버지, 그분의 충만함으로 내 안에 살아 계시는 성령님으로 인해 감사합니다. 나를 이 땅의 본부로 삼아 주시니 감사합니다. 나는 내 안에 있는 당신의 영광스러운 임재를 인식하고 그 유익을 누립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내 운명을 성취합니다. 나는 하나님의 영광과 지혜와 탁월함을 나타내며 의의 열매를 맺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고전 6:17) 주와 합하는 자는 한 영이니라

골 2:9-10) [9] 그 안에는 신성의 모든 충만이 육체로 거하시고 [10] 너희도 그 안에서 충만하여졌으니 그는 모든 정사와 권세의 머리시라

요 14:23)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사람이 나를 사랑하면 내 말을 지키리니 내 아버지께서 저를 사랑하실 것이요 우리가 저에게 와서 거처를 저와 함께 하리라

? 1년 성경읽기

마 20:17-34, 출 16-17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