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3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사랑을따라 행하는
기쁨의 하루를 시작 합니다.
☘ 하나님의 음성 안에 있는 사랑
Love In His Voice
“너희가 오른쪽으로 치우치든지 왼쪽으로 치우치든지 네 뒤에서 말소리가 네 귀에 들려 이르기를 이것이 바른 길이니 너희는 이리로 가라 할 것이며”(사 30:21)
주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그들을 알며 그들은 나를 따르느니라”(요 10:27).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에게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음성을 놓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음성을 분명히 알 수 있는 한 가지 뚜렷한 요소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사랑입니다!
우리를 위해 성경에 쓰여진 그분의 사랑의 본성을 상기해 보십시오. 요한일서 4:7-8은 말합니다.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사랑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으로부터 나서 하나님을 알고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위 구절들은 사랑이 하나님의 본성임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어떤 사람이 심령에 사랑을 가지고 있거나 사랑하는 능력이 있는 것 그 이상으로, 하나님이 사랑의 화신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분은 사랑의 하나님이 아닙니다. 그분은 사랑 그 자체이십니다.
하나님이 하시는 모든 일은 그분의 사랑의 본성으로 인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분이 말씀하실 때마다 당신은 사랑의 음성을 듣게 될 것입니다. 그분의 질책과 심판조차도 사랑 안에 있습니다. 그분에 대한 모든 것은 사랑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말씀하실 때 당신이 반항적인 태도를 취하지만 않는다면 당신은 항상 영 안에서 사랑의 음성을 듣게 될 것입니다.
사랑의 자녀인 당신은 사랑에 응답하고, 사랑 가운데 그분께 듣고 반응하도록 당신 안에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사랑 안에 두려움이 없고 온전한 사랑이 두려움을 내쫓나니 두려움에는 형벌이 있음이라 두려워하는 자는 사랑 안에서 온전히 이루지 못하였느니라 우리가 사랑함은 그가 먼저 우리를 사랑하셨음이라”(요일 4:18-19).
? 기도
나는 하나님의 사랑의 본성에서 나오는 그분의 지시, 인도, 교정, 질책을 통해 내 영에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음성에 반응합니다. 또한 그분의 사랑은 오늘 나를 통해 표현됩니다. 나의 말과 행동과 나를 통해 발산되는 모든 것은 내 영에 있는 그리스도의 사랑의 본성이 표현되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요 15:13, 요 17:23, 요일 4:16(AMPC)
(새번역) 요한복음 15:13 사람이 자기 친구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내놓는 것보다 더 큰 사랑은 없다.
(새번역) 요한복음 17:23 내가 그들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신 것은, 그들이 완전히 하나가 되게 하려는 것입니다. 그것은 또,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셨다는 것과,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신 것과 같이 그들도 사랑하셨다는 것을, 세상이 알게 하려는 것입니다.
(새번역) 요한1서 4:16 우리는 하나님이 우리에게 베푸시는 사랑을 알았고, 또 믿었습니다. 하나님은 사랑이십니다. 사랑 안에 있는 사람은 하나님 안에 있고 하나님도 그 사람 안에 계십니다.
? 1년 성경읽기
요 6:25-59, 왕상 10-11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