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의 임재안에 동행하는 기쁨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하나님의 임재 안에 있는 축복
Blessings In His Presence
“하루는 가르치실 때에 갈릴리의 각 마을과 유대와 예루살렘에서 온 바리새인과 율법교사들이 앉았는데 병을 고치는 주의 능력이 예수와 함께 하더라”(눅 5:17)
얼마 전 저는 여러 나라의 사역자들과 함께 어떤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질의응답 시간에 많은 사람들이 여러 주제에 관해 질문을 던졌고, 나는 그들과 성경에 기반하여 답변을 나눴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질문하고 우리가 성경을 통해 답을 찾고 있는 동안, 나는 성령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영이 우리에게 굉장히 특별한 방식으로 사역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심장 질환, 가슴 통증 및 기타 질병들을 앓고 있었던 몇몇 사역자들이 순간적으로 자신들이 나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곳에 있던 질병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특별히 아픈 자들을 위해 기도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곳에서 치유의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임재 안에 있을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그분의 임재 안에서 당신은 물음에 대한 답을 얻습니다.
문제들이 해결됩니다. 부담감이 사라집니다. 당신의 삶에 있는 그분의 영광이 풍성해지고 활성화됩니다.
할렐루야!
당신이 말씀과 하나님의 영의 영향력 및 사역 안에 있을 때, 즉각 말로 표현할 수는 없을지라도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분의 임재 안에서 동시에 축복을 받게 될 수 있었던 방법입니다.
하나님의 임재 안에는 인도하심이 있습니다. 방향성이 있고 생명이 있습니다!
시편 기자가 다음과 같이 외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주께서 내게 생명의 길을 보여주시리니, 주의 임재에는 충만한 기쁨이 있고 주의 오른편에는 즐거움이 영원토록 있나이다”(시 16:11, 한글킹제임스).
주님의 임재 안에서 당신은 그분의 진리에 의해 모든 진리로 인도됩니다. 그곳에 계시가 있으며 모든 형태의 혼란은 사라집니다.
올해는 그 어느때보다도 하나님과의 교제를 최우선으로 삼으십시오. 날마다 열렬히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고 방언으로 기도하십시오.
그분은 우리에게 충만한 삶을 주셨습니다. 노래하고 찬양하며 감사하는 삶을 주셨습니다. 매일 그 영광 안에 살고 초자연적인 일들을 경험하십시오.
이 세상을 초월한 기쁨과 평안과 번영을 누리십시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 고백
나는 주님과의 교제 가운데 나를 승리하게 하는 하나님의 말씀을 받고 내 믿음은 강하게 세워집니다. 그래서 나는 땅의 높은 곳을 차지하게 되고, 풍성함과 지혜의 영 가운데 행하며, 영원히 모든 악과 공포에서 보호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시 133:1-3 / 1 보라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2 머리에 있는 보배로운 기름이 수염 곧 아론의 수염에 흘러서 그의 옷깃까지 내림 같고 3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도다 거기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령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요 16:13-14 / 13 그러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스스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들은 것을 말하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14 그가 내 영광을 나타내리니 내 것을 가지고 너희에게 알리시겠음이라
히 10:25 /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 오직 권하여 그 날이 가까움을 볼수록 더욱 그리하자
? 1년 성경읽기
마 19:16-20:16, 출 1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