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믿음으로 축복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믿음으로 축복을 말하십시오
Speaking Blessings Is By Faith
“믿음으로 이삭은 장차 있을 일에 대하여 야곱과 에서에게 축복하였으며”(히 11:20)
어제 날짜 말씀을 통해 우리는 축복을 말하는 것의 중요성을 되새겼습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축복을 선포해야 합니다.
그런데 축복은 믿음으로 선포되거나 말해집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공허한 말이 될 것입니다.
우리가 하는 축복의 말은 반드시 믿음의 말이어야 합니다.
그 믿음은 하나님과 연결된 믿음이자, 말씀의 계시에 기반을 둔 믿음이어야 합니다. 그 믿음이 말씀을 흥왕하게 할 것입니다.
오늘의 본문구절은 “믿음으로 이삭이 장차 있을 일에 대해 야곱과 에서에게 축복하였으며”(히 11:20)라고 말씀합니다.
마찬가지로 히브리서 11:21은 말씀합니다.
“믿음으로 야곱은 죽을 때 요셉의 각 아들에게 축복하고 그 지팡이 머리에 의지하여 경배하였으며”
참으로 놀라운 말씀입니다. 이때 야곱은 거의 앞을 볼 수 없었습니다. 그의 눈은 흐렸지만 그는 성령의 계시대로 그의 손자들을 축복했습니다.
그 아이들의 아버지인 요셉은 야곱이 자신의 맏아들 머리에 왼손을 얹고, 둘째 아들 머리에 오른손을 얹자 야곱이 착각한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아버지를 바로잡아 주려 했지만(창 48:18-19), 그것은 실수가 아니었습니다. 야곱은 믿음으로 손자들을 축복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미래를 내다보고 있었고 축복의 말로써 하나님이 계획한 각각의 미래를 그들에게 불러냈습니다.
이런 이유로 인해 비록 하나님께서 사람들에 대해 좋은 계획을 갖고 계셔도, 그들이 축복을 받지 못한다면 결코 그 계획을 성취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들에게는 자신들의 삶에 축복을 말해 줄 사람이 없기 때문입니다. 즉 그런 축복은 이미 영적인 영역에 존재하고 있지만, 그 축복은 말해짐으로써, 다시 말해 믿음의 확언을 통해서만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올바른 교회 안에 있어야 하고, 우리의 삶에 대한 하나님의 축복을 선포하는 하나님의 사람이 있어야 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런 선포를 통해 당신은 신성한 운명 안에서 걷게 되고, 당신의 인생을 향한 그분의 온전한 뜻을 성취하게 됩니다.
♥️ 기도
제가 믿음으로 제 인생과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해 축복의 말을 할 때, 번영과 건강과 성공과 능력과 승진의 초자연적인 삶이 활성화됩니다. 이런 축복의 말들로 인해, 저는 초월적인 영광의 삶으로 들어갑니다. 저는 오늘 믿음과 하나님의 영광 안에서 승리의 삶을 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창 48:14-16
(새번역) 창세기 48:14 그런데 이스라엘은, 에브라임이 작은 아들인데도 그의 오른손을 에브라임의 머리 위에 얹고, 므낫세는 맏아들인데도 그의 왼손을 므낫세의 머리 위에 얹었다. 야곱이 그의 팔을 엇갈리게 내민 것이다.
(새번역) 창세기 48:15 야곱이 요셉을 축복하였다. “나의 할아버지 아브라함과 아버지 이삭을 보살펴 주신 하나님, 내가 태어난 날로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나의 목자가 되어주신 하나님,
(새번역) 창세기 48:16 온갖 어려움에서 나를 건져 주신 천사께서 이 아이들에게 복을 내려 주시기를 빕니다. 나의 이름과 할아버지의 이름 아브라함과 아버지의 이름 이삭이 이 아이들에게서 살아 있게 하여 주시기를 빕니다. 이 아이들의 자손이 이 땅에서 크게 불어나게 하여 주시기를 빕니다.”
? 1년 성경읽기
요한복음2:1-18절
사무엘하 20-21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