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축복가득한 하루를 주셨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께 다가가십시오

Access To The Father

“그러므로 우리는 긍휼하심을 받고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얻기 위하여 은혜의 보좌 앞에 담대히 나아갈 것이니라”(히 4:16)

거듭난 사람은 하나님의 위대한 가족이 됩니다. 사도 바울은 에베소서3:14-15(한글킹제임스)에서 이 가족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로 인하여 내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 무릎을 꿇고 비노니 그분께로부터 하늘이나 땅에 있는 모든 가족이 이름을 부여받았느니라.”

하늘과 땅에는 한 가족이 있는데, 당신은 지금 거기에 속해 있습니다.

이 가족에 속한 당신은 이제 신성한 공동체 안에 있습니다. 그것은 마치 회원들에게 접속할 수 있도록 패스워드를 알려 주는 안전한 온라인 커뮤니티와도 같습니다.

회원이 아닌 사람들은 등록해서 패스워드를 받기 전까지 모두 접근이 제한됩니다. 우리가 속한 공동체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성령을 받았고, 그분을 통해 아버지와 그분의 임재 안에 있는 모든 영광에 접근합니다.

성경은 “이는 그로 말미암아 우리 둘이 한 성령 안에서 아버지께 나아감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엡 2:18)고 말씀합니다.

하나님은 늘 우리와 함께 있는 것을 기뻐하십니다. 성경은 그분이 우리로 말미암아 즐거이 부르며 기뻐하신다(습 3:17)고 말씀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분에 대해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하나님이 그들이 잘못한 일에 대해 화가 나 계시다고 생각하며 그분으로부터 도망치려 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사랑이시므로, 당신의 행동에도 불구하고 그분은 당신을 열렬히 사랑하십니다.

로마서 5:8에 따르면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습니다.

에베소서 2:19는 “그러므로 이제부터 너희는 외인도 아니요 나그네도 아니요 오직 성도들과 동일한 시민이요 하나님의 권속이라”고 말씀합니다.

구걸하거나 외인이나 나그네처럼 행동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하나님의 가족에 속하므로,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 그분께 제한 없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할렐루야!

이 진리가 당신의 심령 안에 분명해 진다면, 당신이 경험하고 소통하며 전파할 영광이 당신의 삶을 아름답게 하고 당신이 가진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에게 넘치게 주신 조건 없는 아버지의 사랑과 위대하고 숭고한 가족이 되는 놀라운 특권에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제 삶 속에 있는 아버지의 영광을 인식하며, 아버지와 하나 됨으로 인해 얻은 축복과 혜택들을 누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롬 5:2) 또한 그로 말미암아 우리가 믿음으로 서 있는 이 은혜에 들어감을 얻었으며 하나님의 영광을 바라고 즐거워하느니라

엡 3:12) 우리가 그 안에서 그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담대함과 확신을 가지고 하나님께 나아감을 얻느니라

? 1년 성경읽기

사도행전 18:24-19:7
욥기12-14

? 음성듣기

http://afcc.kr/home/board.php?board=test1&command=skin_insert&exe=in_sub_cast&category=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