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2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과 그의 말씀을 신뢰함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 그리스도 안에 있는 승리하는 삶

YOUR VICTORIOUS LIFE IN CHRIST

  

“나의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또한 뒤로 물러가면 내 마음이 그를 기뻐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히 10:38)

  

당신이 정복자보다 나은 자라고 성경이 말씀했을 때, 이는 승리의 보장입니다. 당신은 일평생 승리자요 전적인 불굴의 존재입니다. 어떤 것도 당신에게 해를 끼치거나 영향을 줄 수 없습니다. 

그것이 바로 예수님이“어떤 독을 마실지라도 결코 해를 입지 않을 것이다”(막 16:18)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당신 안에는 신성한 생명이 있으므로 당신은 중독될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말씀을 흡수하지 못하고 믿음을 행사하는 법을 배우지 못한 그리스도인은 인생의 위기에 쉽게 휘말릴 수 있습니다.

그리스도인이 어떤 음식을 먹었는데, 그 음식은 치명적이지는 않았지만, 그 음식으로 인해 “복통”을 겪고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예수님이 말씀하신 것에 비춰볼 때, 당신이 무엇을 먹고 마시든 그것이 당신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쳐서는 안 됩니다.

“벌레에 물렸는데 이런 알레르기를 갖게 되었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런 것을 겪는 사람들은 그들의 믿음을 작동시키는 법을 배운 적이 없고 그리스도 안에 있는 승리하는 삶을 알지 못합니다.

사도 바울이 사도행전 28장에서 겪었던 일을 떠올려보십시오. 독사가 그를 물었지만, 그는 고통으로 소리 지르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아무렇지 않게 불 속에 뱀을 흔들어 털어 버렸습니다(행 28:5). 

그 광경을 지켜보고 있던 사람들은 뱀의 독 때문에 바울의 몸이 부어올라 쓰러져 죽기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자, 그들은 분명히 바울이 신이라고 생각했다고 성경은 말씀합니다.

참으로 이것이야말로 말씀이 말하는 우리가 아닙니까? 

시편 82:6은 말씀합니다.
“…너희는 신들이며 다 지존자의 아들들이라” 거듭난 자인 당신은 신성합니다. 

당신의 생명은 더 이상 당신의 피에 기초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당신은 혈액과 관련된 질병으로 고생해서는 안 됩니다.

지금 당신이 그리스도 안에 있으므로 하나님의 말씀이 곧 당신의 육체의 생명입니다. 당신의 몸이 그분의 살아있는 성전이기에 성령님은 당신의 몸에 에너지를 불어넣으십니다.

하나님께서 로마서 8:11에서 우리에게 하신 말씀을 기억하십시오.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의 영이 너희 안에 거하시면 그리스도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가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의 영으로 말미암아 너희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 

이 일은 성령님이 당신 안에 거하신 그날 일어났습니다. 그분은 당신의 몸에 생명을 주어 아픔과 질병과 연약함에 넘어지지 않는 불굴의 몸이 되게 하셨습니다. 

이런 실재로 당신의 믿음을 강하게 하고, 그리스도 안에 있는 승리의 삶을 계속 사십시오.

  

? 고백

나의 믿음은 강하고 우세합니다! 나는 말씀의 묵상과 고백을 통해 삶의 환경을 다스리며 하나님의 영역에서 살아갑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로마서 4:19-20) 그가 백 세나 되어 자기 몸이 죽은 것 같고 사라의 태가 죽은 것 같음을 알고도 믿음이 약하여지지 아니하고 믿음이 없어 하나님의 약속을 의심하지 않고 믿음으로 견고하여져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로마서 8:10) 또 그리스도께서 너희 안에 계시면 몸은 죄로 말미암아 죽은 것이나 영은 의로 말미암아 살아 있는 것이니라 

잠언 24:10) 네가 만일 환난 날에 낙담하면 네 힘이 미약함을 보임이니라

  

  

? 1년 성경읽기

살전 1-2:16, 사 5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