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좋은 하루를 주셨습니다
? 당신은 축복받았습니다
You’re Blessed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우리에게 주시되”(엡 1:3)
그리스도인은 주님께 복을 받은 자이며, 복을 받았다는 것은 형통할 능력을 부여받았다는 뜻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는 모든 일에서 형통하도록 당신에게 능력을 주셨습니다. 이것은 정말 놀랍습니다.
이는 당신의 삶에서 어떤 무미건조함이나 부진, 부족함, 비생산성도 없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찬송과 기쁨, 탁월함, 승리, 영광의 삶을 살도록 선택되고 지명되었습니다.
요한복음 15:16에서 주 예수님은 “너희가 나를 택한 것이 아니요 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웠나니 이는 너희로 가서 열매를 맺게 하고 또 너희 열매가 항상 있게 하여 내 이름으로 아버지께 무엇을 구하든지 다 받게 하려 함이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분은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가 받은 많은 결실과 생산성, 끝없이 증가하는 영광의 삶, 즉 초자연적인 축복의 삶을 강조해서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이 받은 유업입니다.
거듭난 그날, 당신은 하나님의 상속자이자 주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한 공동상속자가 되었습니다.
어떤 그리스도인들은 자신의 삶과 상황을 보면서 실제로는 축복받지 못했다는 결론을 내립니다. “나는 차도, 집도, 돈도 없어. 도대체 누가 나를 축복받았다고 말할 수 있겠어?”라고 반문합니다.
그들은 깨닫지 못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삶은 영적인 것이며 영적인 세계가 물리적인 영역을 지배한다는 사실입니다.
당신이 먼저 하나님의 말씀에 동의하여 주님의 축복을 받은 자라고 인정하고 고백한다면, 당신이 보고 인지할 수 있는 집과 차, 좋은 직장, 돈과 같은 형통의 상징은 축복의 결과로서 필연적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이것들은 축복이 아니라 축복의 결과입니다.
축복이란 당신에게, 당신과 함께, 당신을 위해, 당신을 통해 좋은 일이 일어나게 만드는 보이지 않는 힘이나 능력입니다! 축복은 당신의 삶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볼 수 있게 합니다.
성령님은 당신 안에 계셔서,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과 삶에 그분의 축복들을 활성화하는 법을 가르쳐주십니다.
그분은 당신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당신의 삶에 임한 하나님의 축복의 결과에 압도될 때까지 당신에게 바르게 말하고 바르게 행하고 바르게 사는 법을 가르치실 것입니다.
? 기도
복 되신 아버지, 제 삶에 있는 아버지의 은혜와 축복들로 인해 감사합니다! 저는 모든 것에서 번영합니다. 저는 모든 선한 일에 많은 열매를 맺습니다. 저는 찬송과 기쁨, 탁월함, 승리, 영광의 삶을 살도록 선택되고 지명된 의의 나무이기에 의의 열매를 맺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잠 10:22, 몬 1:6
(새번역) 잠언 10:22
주님께서 복을 주셔서 부유하게 되는 것인데, 절대로 근심을 곁들여 주시지 않는다.
(새번역) 빌레몬서 1:6 그대의 믿음의 사귐이 더욱 깊어져서, ㉢우리 안에 있는 모든 선한 일을 그대가 깨달아 ㉣그리스도께 이르게 되기를 나는 기도합니다. /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여러분 가운데 있는’ ㉣또는 ‘그리스도를 위하여 우리가 하는 모든 선한 일을 하게’, 또는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가 누리는 모든 복을 받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