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께서 만드신날, 주님을 경배하며 그분안에서 안식하는 주일 되세요~~
? 당신의 삶과 미래를 하나님께 맡기십시오
Trust Him With Your Life And Future
“너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신뢰하고…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잠 3:5-6)
성경 공부를 하던 어느 날, “주님은 모든 것을 알고 계신다는 의미는 그분이 내일을 아신다는 뜻이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그것을 깊이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곤 다시 생각했습니다. “그분은 미래를 아시기 때문에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일과 말과 생각과 내가 갈 수 있는 모든 곳을 알고 계신다.” 한동안 저는 이런 생각을 가지고 성경을 묵상했습니다.
그 결과, 저는 주님이 실제로 내일 혹은 미래에 제가 옳지 않은 일을 하거나 말을 할 거라는 것을 아실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그분은 이미 알고 계시기 때문에, 저를 위해 미리 일들을 고치실 수도 있습니다. 그 후 저는 주님께 말했습니다. “주님, 주님이 저의 내일을 아시니, 제게 그 일이 일어나기 전에 수정해 주실 수도 있으신가요?”
재미있게도, 그분은 그 질문에 침묵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생각한 저에 대해서도 책망하지 않으셨습니다. 오히려 그분은 “네가 맞다. 내가 그렇게 하기를 네가 원한다면, 나는 그렇게 할 수 있단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은 그분이 얼마나 친절하고 은혜로우신지를 보여줍니다. 우리는 우리의 미래를 그분께 맡길 수 있어야 하고, 또 그래야 합니다.
당신에게 기어 다니는 아이가 있다고 합시다. 당신은 아이 앞에 놓인 위험한 물건을 볼 수 있고, 아이가 그것을 집을 거라는 걸 압니다. 분명히 당신은 아이보다 먼저 그 위험한 물건을 치워버릴 것입니다.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하물며 우리의 하늘 아버지는 얼마나 더 하실까요! 이것이 바로 하나님이 당신을 인도해 줄 거라고 믿을 수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미래를 그분께 맡긴다면, 그분은 당신이 걸어갈 길을 지시하실 것입니다. 그분을 신뢰한다면 그분은 당신 앞에 가셔서 상황을 고치실 것입니다.
어떤 일도 당신을 이롭게 하도록 바꾸실 수 있으십니다. 평생 잘못된 방향으로 갔더라도, 오늘 그분을 받아들인다면, 그분은 모든 것을 바로잡으실 것입니다.
그분은 당신을 위한 새로운 운명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분은 전능하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분은 당신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계실 뿐만 아니라 당신의 인생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계십니다. 미래는 그분께 속해있습니다. 그분이 미래를 지으셨으므로, 그분 없이는 미래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분의 인도하시는 팔에, 그분의 주되심에 당신을 맡기십시오. 그분의 주되심은 곧 사랑의 주되심이기 때문입니다.
주저하지 말고 그분을 신뢰하십시오. 그러면 그분은 당신의 삶을 아름답게 만드실 것입니다. 그분 안에 있는 당신의 운명을 성취하도록 그분은 당신을 영광과 탁월함으로 이끄실 것입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아버지는 제 생명의 주님이십니다. 아버지는 저의 미래만이 아니라 모든 것을 아십니다. 제 삶을 책임져 주시고, 저의 성공에 대해 저보다 더 관심을 가지고 열망하시니 감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렘 29:11)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을 내가 아노라. 그것은 평안을 주려는 생각이요, 재앙을 주려는 생각이 아니니 곧 기대하던 결말을 너희에게 주려는 것이라. 주가 말하노라
잠 3:5-6) 네 마음을 다하여 주를 신뢰하고 네 자신의 명철을 의지하지 말지어다 네 모든 길에서 그분을 인정하라. 그리하면 그분께서 네 행로들을 지도하시리라.
사 1:19) 너희가 즐거이 순종하면 땅의 좋은 것을 먹을 것이로되
? 1년 성경읽기
계 2:1-17, 호 1-2